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유 토론에 대한 글입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8158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NLGC
추천 : 3
조회수 : 181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5/05/08 23:49:55
  앞으로 중요한 것은 오유 내에서의 토론문화라고 생각합니다. 반대를 이용한 여론조작같은 시스템적인 부분은 바보님께서 홀로 힘들게 피드백하시니 그저 건강이 걱정될뿐..응원합니다. 

  요근래 오유내에서 너무도 쉽게 여혐과 1베충이라는 단어로 상대를 매도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오유에서 1베충이 어떤 뜻인지 누구보다 잘 아시는 오유인들이 서로에게 넌 1베충급이야!라고 하시는거 정말 이해 안됩니다. 여시가 핑X소리 들으니 거기랑 비교할 곳은 없다고 주장하는 오유님들이 왜 같은 오유인은 1베충급이라며 매도하시는지...

 여혐이란 단어도 정말 심각한 듯 싶습니다. 전혀 혐오수준이 아닌 경우에도 여혐 프레임을 덮어씌우며 매도하는 꼴 너무도 많이 봤고 저도 당했습니다. 
 
 물론 반대로 남혐과 여X충같은 단어도 마찬가집니다. 조심해서 써야 합니다. 이런 단어는 명확한 증거가 없으면 사용을 자제하셨으면 합니다. 욕을 못하니 빗대어 표현하지 마시구요. 차라리 욕에 대한 규제가 어느정도 풀리는게 나을 정도입니다.

  바보님이 운영하시는 사이트에서 활동하고 그분의 가치관에 동의하신다면 제발 감정에 휩쓸려 상대를 매도하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반대와 신고도 신중히 누르시구요. 내가 정의의 사도가 아닙니다. 남을 깔보지 마세요.  클린유저 사태를 기억하세요. 사람은 실수를 할 수 있고 성급한 반대와 신고가 상처받은 오유인을 만듭니다.
출처 me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