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에 대한 마음을 자꾸 방문수로 확인시켜주시지만 이 모든게 다 오유를 위한 게 아니라 장동민 때문이었다고 생각되는 글이라 어이가 없는 거였어요 물타기분자나 남혐으로 여기지 말아주세요.
물타기가 아니라 전전글 자체가 온통 대놓고 ㅈㄷㅁ옹호글이던데요 그 글 자체도 물타기로 보였어요 무슨 방송을 보라느니... 왜그래야합니까?
그 분이 잘못했다 왜그랬냐 뭐야장동민빠였어? 나가. 이게 아니고요, 보세요, 처음 좋아한 연예인이 이래저래해서 무도갤에 갔고 여초와의 전쟁을 선포하고 기회를 노리고 있었다 .. 이게 오유를 위한거였나요? 오유공이라는 사람이 문제의 글을 올렸지만 사실은 오유가 여시에 놀아났다기보단 그 글은 훗날 모든 커뮤에 뿌려져서, 오유 포함한 많은 커뮤들이 놀아난 거죠. 종국에는 여시vs오유 로 오유에서 몰아내야한다는 목소리가 나왔는데 문제제기하셨던 분은 오유에서 여시를 몰아내는 게 목적이 아니라 일단 눈엣가시인 여시를 커뮤들 사이에서 밟아버리는 게 목적으로 보였어요.
일단 제 리플리스트 보면 아시겠지만 전 여시옹호자라고 볼 수 없고 문제제기의 첫글을 n분안에 봤던 사람이며 집에 tv가 없어서 무도에 열내고 싶지 않아요. 물론 그렇다고해서 그 자료들이 거짓이되는게 아니죠 그치만 이게 다 한 사람을 위한 쇼였다는 생각이 가시질 않네요 그리규 마녀사냥이 아니에요. 저 분을 애초에 찾아내려던 사람 하나도 없고 본인이 선택한 거죠. 리플이 안 좋게 흘러가서이다? 글쎄요. 딱 본인 적성에 맞는 곳 찾아가신걸로 보여요. 매도하지 않았어요. 다시 남혐분자가 극성하는 걸로 보시는데, 동의할 수 없어서 , 리플로 쓰려니 너무 길어져 글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