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반도의 미친 누나.gisa
게시물ID : star_8174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우와아아
추천 : 6
조회수 : 2669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2/08/14 08:54:35

http://news.nate.com/view/20120814n00118

‘안녕하세요’ 스킨십 누나, 19세 남동생 중요부위까지 터치 ‘경악’


"19살의 고통과 수치를 누가 알아줄까요?"

8월13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누나의 잦은 스킨십이 버거운 고3 남동생 홍정진 군의 사연이 소개됐다.

홍 군은 누나의 거침없는 스킨십에 단단히 화가 나 있었다. 홍정진 군에 따르면 그의 누나는 한시도 그를 가만히 놔두지 않는다. 다 큰 성인인 자신의 중요부위까지 만진다고. 이에 홍 군은 "남자로서 수치스럽다"며 "강력하게 거부반응을 보여도 누나에게는 그저 귀엽게만 보인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뿐만이 아니었다. 홍 군의 누나는 19세 남동생이 앞에 있음에도 불구, 샤워를 하고 나오면 알몸으로 집안을 활보하고 다닌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났다.

실제 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낸 문제의 누나는 어렸을 때부터 엄마처럼 홍 군을 키웠다는 사실을 털어놓으며 "동생이 어렸을 땐 애교를 잘 부리는데 크니까 무뚝뚝해져서 그런게 없더라"고 동생에게 아직까지 과한 스킨십을 하는 이유를 공개했다.

홍 군의 누나는 "20살 될 때까지만 계속 그렇게 하겠다"고 밝혔지만 홍군은 "또 그러면 이번엔 안참는다"고 으름장을 놓아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KBS JOY '안아줘' MC 박성호 김준호 홍인규 정태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리고 베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