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재명"지금은 돌파형 리더십 시대. 文은 태평성대 리더"
게시물ID : sisa_81923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핑크팬더4
추천 : 18/23
조회수 : 1988회
댓글수 : 24개
등록시간 : 2016/12/17 13:03:34
이 시장은 이날 경기 성남시청 시장실에서 서울신문과 인터뷰를 갖고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는 경륜과 역량, 자질을 갖춘 분으로 (조선시대) 세종과 같은 태평성대를 만들 수 있지만, 지금은 손에 피도 묻히고 진흙탕에 뒹굴기도 해야 한다. (나처럼)태종과 같은 리더십이 필요하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시장은 ‘문재인 대세론’의 실체를 인정하면서도 당내 경선에서 역전극을 자신했다. 그는 “당 후보를 정하는 투표이기 때문에 기득권이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없다”면서도 “완전국민경선과 결선투표 정도만 보장된다면 괜찮다”고 말했다.  이어 “여론조사를 뜯어 보면 문 전 대표보다 중도층 확장성에서 내가 앞선다는 게 입증된다”면서 “미국 민주당의 실패는 기득권을 지키려는 데서 비롯됐는데 변화를 바라는 국민은 (본선경쟁력을 우려해 버니 샌더스 후보를 배제한 실수를) 답습하지 않을 것”이라고 단언했다. 다만 “대선에서 우리 팀(당)의 승리를 위해서 총력을 다하고 올인하면 누가 최우수선수(MVP)가 될지는 국민이 정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야권 대선주자 중 가장 먼저 박 대통령의 퇴진과 탄핵을 주장했던 이 시장은 “퇴진과 동시에 구속돼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또한 “황교안 총리도 잘못 보좌한 책임을 지고 사퇴해야 한다. 국회 추천 총리로 가는 게 맞다”고 덧붙였다.

----
 이 글은 오늘 이재명 시장 본인이 6일 인터뷰 한 내용을 올린 글입니다. 본인이 분열 만들고 계시는데 제가 분열조장자로 보이는지 비공이 박히네요. 
 
저는 문안박이 넷이서 한 우산쓰고 같이 걸어나가자고 생각하는데 시장님은 요즘 보면 글쎄요. 탄핵 인용하고 경선 들어가기전까지 제발 침묵했음 좋겠습니다 문안박이 그 누가 됐든간에요
출처 이재명 시장님 오늘자 트윗. 기사는 6일기사.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