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비공 격추 세력이 있다고 가정해보면
게시물ID : military_8214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격렬한총잡이
추천 : 0
조회수 : 319회
댓글수 : 19개
등록시간 : 2017/09/29 15:34:13
베스트나 베오베에 사드가 있다는 것은 명확한 사실입니다.
그것이 감정에 의한 집단의 움직임일 수도 있지만 집단적인 움직임에 의해서 생겨난 것일 수도 있다는 가설들이 나오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만약에 그런 집단이 있다고 가정하고 해결책을 생각해 봤습니다.

  군게에서 힘을 모아서 글을 올린다고 해도 모두 격추당하기에 군게의 힘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습니다. 시스템적으로 해결가능하지만 운영자님의 부재가 오래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렇다면 이것을 해결할 방법은 오유를 넘어서는 실제로 힘이 있는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말이 될 것입니다.
  오유에 작업장을 차린 세력이 있어서 그 세력이 자신의 입맛대로 베오베를 조작하고 있다면 베오베 게시물의 성향이 그 배후 세력의 성향과 일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베오베 대다수 게시물은 시사게 게시물인 점에서 정치쪽에 연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국민의당 배척하고 자유당 바른당 정의당 배척하는 것을 보면 민주당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을 무조건 지지하자는 내용이 많기 때문에 친문세력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과거에 페미와 전쟁이 있었던 곳이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오유에서 페미라는 것을 숨겼을 수도 있기 때문에 페미가 아니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오히려 양성징병 주장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을 보면 페미일 가능성도 충분합니다.
  지금 사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민주당, 친문세력과 적대적이고 페미에 그나마 자유로운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해야 한다는 결론을 얻게 됩니다.


만약에 정말로 해결을 원한다면 자유당에 투서를 날리는게 가장 나은 방법이 될거라 봅니다만... 저도 문재인 정부를 지지하고 한나라당을 극혐하기에 고민이 됩니다.
과거 국정원 댓글 사건이 큰이슈가 되었던 것처럼 만약에 조직적인 사드발사가 있었다면 쉽게 넘어가기 어려운 문제가 될 것입니다. 실제로 잘못한 행동이기도 하구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