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지원 "반기문, 국민의당에서 강한 경선 하면 좋겠다"
게시물ID : sisa_82152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씀뺑깜뺑
추천 : 13
조회수 : 1860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6/12/21 13:55:04
국민의당 박지원 원내대표가 최근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측에 국민의당에 들어와 안철수 전 상임공동대표와 함께 대선후보 경선을 치르면 좋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박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중진의원회의 직후 기자들과 만나 "최근 제가 그쪽 측 의외의 인물로부터 (반 총장이) 새누리당-더불어민주당으로는 가지 않을 것이라는 얘기를 듣었다"며 "국민의당에 굉장한 흥미를 가지고 있다며 저의 입장을 물어서 우리당으로 와서 강한 경선을 해보는 것이 좋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반 총장의 전날 대선 출마 시사에 대한 생각을 묻는 말에 대해서다.

그는 "그분이 대선 출마를 선언한 것을 제가 얘기할 수 없지만 그러한 의지를 가지고 있는 것을 저도 확인했다"면서 "우리 당의 바람직한 방향은 안철수·천정배 전 대표와 함께 손학규 민주당 전 대표, 정운찬 전 국무총리, 반 총장 이런 분이 들어와서 강한 경선을 해서 국민에게 후보를 선택할 기회를 제공하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상당히 좋은 반응이 있었다"면서도 "아직 결정된 것 아니고 본인의 말이 아니기 때문에 말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출처 http://v.media.daum.net/v/20161221115630277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