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권후보 무협지 스타일
게시물ID : sisa_82221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통성명은.무슨
추천 : 0
조회수 : 480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12/22 11:59:36
뭐 그냥 재미로 보세욥

<정파>
문재인 전대표는 금강불괴金剛不壞
"금강불괴는 완전한 인간의 경지이다. 그것은 금강석(다이아몬드)처럼 굳세어서 어떠한 수단으로도 파괴되지 않는 단단한 육체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그러한 육체와 더불어 견고한 지덕으로 일체의 번뇌를 깨뜨린 후에야 도달하는 정신의 지고한 경지를 동시에 의미한다. 그러므로 금강불괴가 된다는 것은 완전한 인간이 된다는 것에 다름아니다." (금강불괴 1권, 좌백)

이재명 시장은 복마검법(伏魔劍法)
주로 공동파무공으로 등장하며, 세외세력과 마주하는 공동파의 특성상 정파의 검법답지 않게 살초가 발달했고 초식의 흐름도 과격하다는 식으로 많이 묘사된다. "지금 이리 뛰고 저리 뛰며 칼질을 해대는 복마신군이 조금 전까지 의연하게 서 있던 그 사람이란 말인가!망나니가 죄수 앞에서 칼춤을 추는 것에도 격식과 절도가 있다.그러나 복마검법에는 인간으로 갖추어야 하는 최소한도의 품격이 없었다. 그러나 품격을 보린 그 미친 듯한 칼질은 엄청난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복마신군이 검진벽해를 펼치자 이탈은 마치 거대한 파도에 휩쓸린 나뭇잎 같았다." (칠정검칠살도 2; 조진행)

박원순 시장은 항룡십팔장(降龍十八掌)
외문(外門)무학의 으뜸으로 초식의 수는 많지 않지만 각각의 초식이 모두 엄청난 위력을 가지고 있어서 어떤 방어로도 막을수 없다. 개방 대대로 방주들에게 전해져 내려온 진방절기(鎭幇絶技).

안희정 지사는 역근경(易筋經)
최고의 무학비전중 하나. 역근경의 근(筋)이란 근육근, 내장근, 아킬레스 힘줄을 가리키며, 역이란 바꾼다는 뜻이다. 즉 근을 바꾸어 튼튼한 몸을 만드 는 행법이 역근경인 것이다.

김부겸의원은
자하신공紫霞神功
화산파내공심법으로, 대단한 상승무공이라 장문인과 소수의 애제자 이외에는 알려주지 않는다. 극양의 속성을 띤 내공이며, 자하신공을 발휘할 때는 몸이 자주색으로 물들게 된다.

<흑백양도>
안철수 전대표는 벽사검법辟邪劍法
복위표국에서 임씨 일가에게 대대로 이어져 오는 검술. 후손들이 검리를 깨우치지 못해서 제대로 된 위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실상은 대대로 전해진 72로 벽사검법은 가짜였다. 진짜 벽사검법을 배우면 그 후환(거세정진)이 크기 때문에 다른 검술이 전해졌다.

박지원대표는 이형환위(移形換位)
순간적으로 몸을 날려 위치를 바꾸는 신법이다. '상대방이 미처 움직임을 인지하지 못할 정도'로 빠른 속도를 뜻한다. 가만히 서 있던 인물이 갑자기 눈앞에서 사라지더니 몇 장 정도 떨어진 장소에서 홀연히 나타나는 식.

천정배 대표 등 인물들은  나려타곤
게으른 당나귀가 땅바닥을 구른다는 뜻으로, 땅바닥을 뒹구는 신법이다. 달리 피할 방법도 막아낼 방법도 없을 때 쓰인다.

<사파>
읍읍읍 규화보전葵花寶典
규화보전은 전 왕조의 어느 한 환관이 창안한 것으로, 규화보전에 수록된 무공은 실로 깊고 넒으며 상당히 오묘하며 극히 위험한 탓에 조금만 잘못해도 '죽음'을 피할 수 없다고 할만큼 엄청나게 위험한 무학. 규화보전의 가장 큰 특징은 고자만 익힐 수 있는 것

최순ㅅ 천주만독수(千蛛萬毒手)
독거미를 잡아 금합에 넣고 다니면서, 양손의 검지를 넣어 손끝을 물게 하고 내력을 자신의 핏줄로 끌어들인다. 독이 스며들면 지법의 위력이 매우 강해지지만, 그 대신에 체내에 독이 쌓여서 얼굴에 독종이 돋아 점점 보기 흉하게 바뀌게 된다.

반기문은 영사권(靈蛇拳)
독사의 움직임을 보고 만든 권법으로, 마치 두 팔이 뱀처럼 휘어지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 권법의 비결은 팔을 움직일 때 굽혀질 수 없는 부분을 굽히는 데 있어서, 적이 전혀 예상하지 못하는 방향에서 공격을 가하는 것이다. 물론 모든 관절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주먹을 뻗는 방위가 워낙 독특하여 적이 볼 때는 마치 뱀처럼 자유롭게 움직이는 것처럼 보인다. 다만 뱀을 잡을 때 목을 붙잡는 것과 같이, 손목을 노려서 붙잡는 금나수한테는 약하다.

유승민은 요동야호권법(遼東野狐拳法)
양자옹이 장기로 삼는 권법. 과거 장백산에서 삼을 캘 때, 사냥개의 눈을 현혹하는 들여우의 움직임을 보고 크게 깨달은 바가 있어 수개월 동안 산에 틀어박혀 연구하고 야호권법을 만들었다. 영(靈), 섬(閃), 박(撲), 질(跌) 네 글자를 요결로 하여, 자기보다 강한 적을 상대하는데 적합하다.

김무성은 북명신공北冥神功
명맥이 끊긴 소요파의 무공으로, 북명은 어두운 북해를 뜻하는 말로 바다는 온갖 물을 받아들이지만 바다일 뿐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즉, 다른 사람의 내공을 흡수하여 자신의 내공으로 만드는 기술이다. 내공을 빨아들이는 기술과 흡수한 내공을 자신의 내공으로 조화시키는 두 부분으로 이루어진다. 주된 사용방법은 신체접촉을 통해서 혈에서 혈로 내공을 빨아들이는 것이다. 북명신공은 내력을 흡수하는 수법임에도 흡성대법과는 달리 진기가 충돌하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다만 잘못 쓸 경우 자신의 내력이 오히려 상대방에게 빨려들어갈 수 있다는 문제가 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