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안타깝네요 비슷한시기에 돌아가셨는데도 확실히 엽기일정도로 반응이 저랬으니
스티브 잡스 이상이면 이상이셨을 분이신데 세상엔 저 평가를 받고 사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것 같습니다.
과대평가되어지는 가짜보석들이 많은 반면에 그 이면엔 과소평가 받아지고 소외되어지는 진짜 다이아몬드 원석같은 분들이 많이 계신것같다는 느낌을 이따금 받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글의 중점은 비슷한 시기에 사망하신 두분이 한쪽은 평가와 반응이 매우 좋았던 반면에 한쪽은 이룬 업적에비해서 너무나도 저평가와 반응을 받은것이 엽기와 유머라는겁니다.
지금 워즈니악이니 누가 더 잘만들었니 뭐가 있었으니 없었으니를 말하자고 하는게 아닙니다
감정적으로 보실것이 아니라고생각하네요.
솔직히 저분이 상대적으로 사망시기가 비슷한데도 저평가 받은것은 사실이 아닌가요?
같은 사람으로써 제대로 평가 받아야되고 옳바르게 억울한 사람들을 돕고 제대로 해줘야 우리도 필요할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겁니다.
너무 충격적이네요 댓글들을 보고 어찌 이렇게 우리나라것들 독도 얘기나 위안부 얘기 고구려 역사 얘기나오면 정말 안중근의사님 떠나가라 역사 얘기도 알고 외치면서 물론 비교가 극단적인거 알지만 다른이들의 평가도 제대로 해줘야 우리도 필요할때 도움받고 그럴 수 있습니다. 관심을 필요로할때만 손벌릴겁니까 그들한테도 우리가 관심을 준다는것을 보여줘야지요
스포트라이트는 원래 기업인들한테만 있는거니 어쩔 수 없고 그래서 뭐 이름도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슬퍼해주자고? 그게 할 말입니까? 너무 충격적이네요.
그럼 안중근 의사님이야말로 전혀 관계없는 다른 나라에서 보면은 그저 폭탄테러범으로 볼 수도 있는겁니다.
역사를 제대로 배운 우리로서는 얼토당토않고 정말 화가 치밀어 오르는 얘기지요.
식민지 국가의 그저 한 테러리스트를 위해 슬퍼해주자고? 스포트라이트는 원래 기업인들한테 있는거니 어쩔 수 없어? 이렇게 말할겁니까? 안중근 의사님한테? 나와 관계 없는 것들한테도 관심을 가져주고 해야 우리가 필요할때도 관심을 받죠 너무 이기적이고 무책임한 댓글들에 충격을 받아 욕먹을거 각오하고 흥분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79&aid=0000208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