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화, 23일 NC전 베트남 문화의 밤 행사 진행
게시물ID : baseball_8237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좋은연인
추천 : 2
조회수 : 708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4/07/21 17:30:39
썸네일


한화 이글스는 대전지역 내 외국인거주자 및 대전구장 방문객들의 다양한 문화활동을 위해 오는 23일 NC다이노스와의 대전 홈경기에서 '베트남 문화의 밤' 행사를 진행한다.

'베트남 문화의 밤' 행사는 베트남의 전통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하였다. 경기전에 베트남 결혼이민자와 한국인으로 구성된 베트남 춤단(팀명:HTM flowers)이 베트남 전통춤 공연을 야외무대와 그라운드에서 진행한다. 또한 종이로 제작된 베트남 전통모자 “논라”를 입장객 선착순 2,000명에게 지급하며, 경기중에는 베트남어 응원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시구, 시타, 시포는 대전지역 내 베트남 다문화가정이 참석한다. 한국에 온지 7년이 된 엄마 부티앙씨(29세, 베트남)가 시구에 나서며, 아들 김백호(7세)군이 시타, 남편 김진식씨(49세)가 시포에 나선다. 애국자제창은 모이세다문화가족 어린이합창단이 진행하며, 다문화가정 500여명을 초청하여 상호간에 교류의 장을 준비했다.

한편 NC 다이노스와의 주중 3연전에는 베트남 문화의 밤 행사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22일에는 '불꽃플레이어스 데이' 행사로 정근우의 팬사인회 및 친필사인볼 지급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4일에는 올시즌 두 번째 레전드레이로 정민철코치의 버블헤드 인형을 한화다이렉트존, 스카이박스, VIP커플석 관람객에게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