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원순 "세월호 희생 헛되지 않게 탄핵 완수할 것"
게시물ID : sisa_8238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대국민
추천 : 21
조회수 : 2089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16/12/24 19:37:57
(서울=뉴스1) 전성무 기자 = 박원순 서울시장은 24일 경남 진도군 팽목항을 방문해 세월호 사고로 숨진 안산 단원고 학생들을 추모했다.

박 시장은 이날 팽목항 방문 직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팽목항에서 띄우는 두 번째 편지'라는 글을 올려 "아이들의 희생이 헛되지 않게 꼭 탄핵을 완수 하겠다"고 다짐했다.

박 시장은 "아직도 세월호에서 수습되지 못한 이른바 미수습자 9명의 가족들은 이렇게 팽목항을 떠나지 못하고 아이들과 가족들의 귀환을 기다리고 있다"며 "돌이켜 생각해보면 박근혜의 탄핵이 이루어지고 그 국정농단 사실이 모두 밝혀지게 만든 것은 바다에 잠긴 우리 세월호 아이들이라는 생각을 하니 마음이 무겁다"고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304명의 아이들을 수장시키고도 이 나라가 멀쩡할 수야 없는 것"이라며 "그 원한, 분노, 절망이 하늘에 닿고 땅에 사무쳤는데 책임은커녕 회피만 하는 지도자를 하늘인들 어찌 그대로 두었겠냐"고 했다.

박 시장은 단원고 학생들에게 "너희들이 대한민국을 다시 세웠다. 참 고맙다"며 "너희들이 하늘나라에서 이제 편안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행복한 나라를 만드는데 온 힘을 다하겠다. 너희들의 희생이 헛되지 않게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 후략
출처 http://v.media.daum.net/v/20161224155630229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