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율스님께서 잘하고 계신 건지 모르겠습니다. 뉴스를 보니 공사를 중단하고 하루당 70억을 날린다고 들었습니다. 3개월 가량 하면 6000억 정도가 된다더군요. 그리고 다른쪽으로 터널을 만들면 몇조원의 돈이 더 필요하다고 하더군요.
그 주변엔 이미 노래방등 각종 여관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또한 지율스님이 말씀하신 환경.... 이미 그 지하에는 지하수등 몇가지 사업들이 많이 되어있다고 들었습니다. 한마디로 이미 사업자들때문에 이미 오염되고 있었습니다. 그건 터널 하나때문에 모든걸 덮어버리고 정부의 책임으로만 돌리는 지율스님 억지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율시님께서 조금만 더 생각하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대한민국 정부 싫습니다. 하지만 이건 사실인것이지요. 물론 지율스님을 욕되고 싶은 맘은 없습니다.
단지 지율스님께서 이걸 끝까지 잘 생각하셨는지 묻고싶습니다.. 하루에 70억.. 3개월이면 6000억원.. 이건 전부 우리들의 세금 이니깐요. 하루에 저희들의 세금 70억이 날아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차라히 이 70억을 불우이웃돕기에 기부하고 싶습니다. 이 돈들이면 하루에 대체 몇명의 불우이웃들이 밥을 맛있게 먹을 수 있겠습니까... 지율스님을 욕되게 할려고 쓴 글이 아닙니다. 전 단지 사실을 알았고 그 사실을 여러분들과 애기해 보고 싶어서 입니다... 이 글이 문제 된다면 자삭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