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정치인을 볼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게 도덕성과 신뢰감입니다.
그리고 대통령이라면 더더욱 그부분들이 중요하겠죠
저는 아무리 같은 당이라도 대통령에 어울리지 않는 정치인은 어울리지 않다고 말해야된다 생각합니다.
그 정치인중에 한명이 이재명 시장님 입니다.
많은 의혹과 논란이 있지만 그이야기는 뒤로하고
저는 이재명시장님의 신뢰감에 대해서 말하고자 합니다.
오늘 이재명 시장님이 페이스북에 남긴 글입니다.
오늘 티비 조선에서 대선후보 검증이라 하면서 이재명 시장님을 보도했습니다.
보도가 나간후 이재명시장님은 티비조선과 전면전을 하고 반드시 폐간시키겠다고 글을 남기셨습니다.
티비 조선이 잘못 방송 했다면 충분히 본인 입장에서는 화가 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의 시장님의 행동을 보면 잘 이해가 안가고 신뢰감이 가질 않습니다.
주간 조선의 인터뷰와 함께 표지 모델로 나오신 이재명 시장님.
그리고 티비 조선 <이것이 정치다>에도 출연하셨습니다.
티비 조선에 출연 하실수 있죠. 출연 하신것에 말을 하고자 하는게 아닙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부분은 출연 하셨을 당시에는 티비 조선을 폐간 시켜야되는 언론이라고
생각을 안하셨나요?
저 당시에는 티비조선이 호의적이라 출연을 하시고 전면전을 해야겠다라든지 폐간시켜야되는 언론이라고
생각은 안드셨나요?
본인에게 호의적이면 출연도 하시고 인터뷰도 적극적으로 하시고 본인 홍보도 하시다가
이시장님 본인이 생각하기에 잘못된 방송을 내보내니 전면전을 하고 폐간시켜야 겠다고 생각하신건가요?
폐간 시켜야되겠다고 할정도의 생각이라면 정말 오래전부터 그런 생각을 갖지 않고서는 힘들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리고 폐간 시켜야 될정도의 언론사라면 출연 안하는게 맞는것 아닌가요?
불과 며칠전까지 출연했을 당시에는 폐간까지 시켜야되는 언론사가 아니였는데 어제 오늘 그렇게 생각하신건가요?
평소에 본인 언론관은 무엇이었습니까?
저는 이런 모습에서 도저히 이시장님에게 신뢰감이 가질 않습니다.
그러하기에 이시장님이 외치는 그많은 개혁! 개혁! 저에게는 하나도 시원하거나 사이다 같지 않았습니다.
신뢰가 가질 않으니깐요
저는 문재인 전 대표님 지지자입니다.
만약 문대표님이 저러한 모습을 보여주셨다면 대단히 실망을 했을거고 지지하는것 역시 심각하게 고려했을겁니다.
문대표님 역시 조중동에서 인터뷰를 하십니다. 최근에도 하셨죠..
조중동이 문대표님에게 말도 안되고 치졸하게 보도한걸 따지자면 이시장님보다 몇백배는 많았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들은 현재도 <기승전문재인까기>가 주목적이니깐요
하지만 문대표님은 언론뿐만 아니라 평상시 저렇게 즉흥적으로 보이게끔 행동을 안하십니다.
문대표님은 말과 행동에서 정말 오래동안 고민하고 생각하고 그리고 보여주신다는 진정성이 느껴지거든요
그래서 문대표님에게는 신뢰감이 가고 지지하는 이유입니다.
이재명시장님이 대통령을 정말 하고 싶으시다면 평상시 모습에서 좀더 신뢰감있는 모습을 보여주셔야된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직은 그부분에 있어서 많이 부족하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