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안철수 JTBC 신년토론회 급취소하고 미국으로 토낀 이유...txt
게시물ID : sisa_82855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찐빵의피
추천 : 22
조회수 : 4725회
댓글수 : 39개
등록시간 : 2017/01/03 11:04:37
안철수가 충격 먹을 만 하네요.. (안철수 전 대표 빼고 합치자)

만약 이 기사가 사실이라면 안철수가 충격 먹을만 하네요..


 [앵커]

안철수 전 대표가 국민의당 지지자들 중에서 대선 지지율조차 23%에 그치는 여론조사가 나왔습니다. 안철수 전대표는 위기입니다. 개혁보수신당은 국민의당 의원들에게 "안철수 전 대표 빼고 합치자"고 개별적으로 제안까지 하고 있습니다.

박상현 기자입니다.

 

[리포트]
국민의당 안철수 전 대표가 민 김성식 의원의 원내대표 낙선은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안 전 대표의 대선 지지율은 호남에서 9.2%, 국민의당 지지자 중에서도 23%로 추락했습니다. 

호남 민심이 돌아선 것은 물론 국민의당 지지자들조차 안 전 대표를 당 대선후보로 여기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을 영입하자', '개혁보수신당과 연대하자'는 얘기도 나옵니다. 

김동철
"국민의당은 친박 친문을 제외하고 계파 패권주의에서 자유로운 세력과의 대통합을 주도해서..."

신당 측은 한발 더 나아가 "안철수 전 대표를 빼고 합치자"는 제안을 국민의당 중진들에게 개별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안을 받은 호남 의원들도 딱 잘라 '싫다'고 말하진 않은 것으로 전해집니다. 

앞서 안 전 대표는 "새누리당에서 갈라져 나온 신당이 후보를 내면 역사의 역행"이라고 말했습니다. 

안 전 대표는 계획했던 세밑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숙고에 들어갔습니다. 근본적인 해법 없이는 국민의당에서도 버림받을 수 있다는 위기감의 표시입니다. 

TV조선 박상현입니다.




아... 제목이 뭔말인가 하시는 분 참고--------------------------


일주전까지 어제자 JTBC 토론회 나오기로 했었다고 함....  취소하고 튐 ㅋㅋㅋㅋㅋㅋㅋㅋ

급하게 썰전멤버 섭외한듯 ㅋㅋㅋ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21&aid=0002487055
출처 http://mlbpark.donga.com/mlbpark/b.php?&b=bullpen2&id=6941814

좃선TV라 걍 퍼옴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