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8291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올빼미증후군
추천 : 0
조회수 : 801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5/05/12 19:08:21
안녕하세요.
평범한 여징어입니다.
모바일로 쓰는것이라 말의 문맥이 맞지않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조금전 베스트게시물에서 후방주의 조공짤이라는 제목으로, 여성들이 속옷만 입고 나온 사진이 다수 포함되어있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댓글에는 전연령층이 보는 곳이니 수위조절을 부탁한다는 글이 여럿 달렸지요.
제가 이 글을 쓰고자하는 논지는, 이러한 속옷만 입은 여자들의 사진이 오유에 게재가 가능한지의 유무가 아닙니다.
저는 이 글을 보기 전, 후방주의 러시아의 신부들이라는 제목으로 이번에는 남성들이 상체탈의, 전신탈의를 한 사진을 포함한 글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남성의 상체탈의는 여성의 상체탈의와 비슷하다 볼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에는 모두가 동의하시겠지요.
제가 비교하고자 하는것은 여성의 속옷만 입은 사진과, 남성이 전신을 벗고 중요부위만 가린 사진입니다.
정도의 크고적음을 떠나 둘다 야한 사진이고, 미성년자가 볼법한 게시물이 아니지요. 오유에서 받아들일 수 없는 사진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남성의 올누드 사진이 (중요부위는 가려졌으니 속옷을 입은걸로 칠 수 있을...려나요) 포함된 글에는 수위조절을 부탁하는 댓글이 상대적으로 소수였으며 다시 찾아가 확인해본 바로는 그 댓글의 추천수에 비해 반대수가 높거나 비등했습니다.
하지만 여성이 속옷만 입고 있는것이 포함된 글에는 수위조절을 부탁하는 댓글이 좀더 많았고 그 댓글에는 반대가 거의 없이 추천이 들어갔지요.
물론 게시글을 올린 시간대에 따라 상주 유저의 차이로 생긴 차이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혹시나 남녀의 노출에 대해 일반적으로 편향된 관점을 오유가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닌지 경계하게 됩니다.
링크는 댓글로 첨부합니다. 글을 쓰고 있는 어플에서 붙여넣기가 안되네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