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차곡차곡 돈모아서ㅋㅋㅋㅋ 드디어 딸기뷔페 다녀왔어용!!
보통 워커힐이랑 코엑스가 투탑이고 JW메리어트, 노보텔 등에서도 한다고 하는데
이번 워커힐은 가격도 비싸고..ㅠ 거리도 너무 멀어서 수소문해보니 코엑스근처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하더라구요!
근데 코엑스에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라는 고급호텔이 있고 코엑스 인터컨티넨탈이라는 비즈니스호텔이 있는데
파르나스가 더 아늑하고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여기로 고고했습니당! 가격은 둘다 45000원이에요 부가세 서비스료포함!
우선 얼그레이랑 아메리카노 중에 맘에드는거 세팅해주시구요.. 다른 종류도 가능한거 같은데 저희쪽에는 두가지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리고 열두시땡치고 폭풍질주ㅋㅋㅋㅋ 참고로 주말에는 1부 12:00-14:30 / 2부 15:00-17:30 까지에요.
힘겹게 살아가는 폰카메라로 나름 열심히 찍어봤지만... 5분찍다가 걍 처묵처묵했어요ㅋㅋㅋ
마카롱초점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
종류는 생크림케익, 초코케익, 초코콘, 딸기먼치킨, 마카롱, 에끌레어, 퐁듀(파인애플,마카롱,감귤?), 미니치즈케익, 티라미수같은푸딩? 등 10-15가지 정도 있구요, 딸기피자랑 딸기아이스크림 있고 배채우기용 샌드위치도 3종류 정도 있습니당. 캬라멜소스코팅해주는 즉석요리도 있어요.
그때는 7접신가 먹고 배터지기도하고 느끼해서 혼났는데 두시간만에 배꺼져가지고 집와서 밥 처묵했어요ㅋㅋㅋㅋㅋ 나란여자..
한달에 커피값한잔아껴서 일년모으면 한번 갈 수 있으니 저는 내년 또 가려고 열심히 절약해야죠..!!
겨울왕국도 3D로 다시한번보고 야무지게 보낸 하루였네요. 다들 불토보내시고 굿밤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