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현대차 "고객 쓴소리 달게 듣겠다".. 'H-옴부즈맨' 모집
게시물ID : car_8306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댓글다는고양
추천 : 1
조회수 : 1252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16/05/31 11:34:40
옵션
  • 펌글
20160531111604411roay[1].jpg
 
[헤럴드경제=정태일 기자]
현대자동차가 고객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음 달 1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H-옴부즈맨’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H-옴부즈맨’은 현대자동차가 제품, 서비스, 마케팅 등 다양한 부문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듣고, 이에 대해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개선 방안을 만들어가는 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다.
 
이는 지난해 현대자동차가 마련한 대국민 소통프로젝트 ‘2015 마음드림’ 행사에서 제안된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 채널 마련’ 공약을 구체화한 것이다. 
현대자동차는 ‘H-옴부즈맨’ 제도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좀 더 적극적으로 받아 들이고, 진솔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옴부즈맨’에 지원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그룹(5명 이내)은 6월 1~23일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다음달 27일에 홈페이지에서 최종 선정 대상자들을 발표한다.
 
[후략]
 
 
 
 
1. 박병일명장 의문의 1패...
 
2. 작년에 보배와 함께 한 소통의 시간은??? 그때는 소극적이었고 진솔하지 않았으며 진정성이 없었나???
1111111.JPG


출처 http://auto.daum.net/review/newsview.daum?page=1&newsid=MD20160531111605332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