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원순 발언 논란... 누리꾼 "내가 사람을 잘못 봤나"
게시물ID : sisa_83176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odohae
추천 : 23
조회수 : 2069회
댓글수 : 60개
등록시간 : 2017/01/09 00:55:42
다운로드_(1).jpg
 
박원순 “문재인 전 대표, 청산돼야 할 기득권 세력” 발언 논란… 누리꾼 “내가 사람을 잘못 봤나” 
박원순 서울시장이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향해 “청산돼야 할 낡은 기득권 세력”이라고 평가했다.
최근 대통령 선거 출마를 공식 발표한 박원순 서울시장은 8일 오전 전주시 풍남문광장 인근에서 열린 전북지역 언론인들과 만남 자리에서 문재인 전 대표를 비판했다.
이날 박원순 시장은 문재인 전 대표에 대해 “이미 기득권이 된 사람이며, 오래 민주당을 장악했고 지금도 여전히 여의도 정치를 상징하는 인물 중의 한 명”이라며 “문재인 전 대표는 이 과정에서 청산의 대상이지 그 주체가 될 수 없다”고 거침없는 답변을 내놓았다.
박원순 서울시장의 발언이 보도되자 누리꾼들은 “내가 사람을 잘못 봤나” “정책으로 경쟁을 해야지” “국민이 힘을 주면 꼭 분열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박원순 서울시장은 이재명 성남시장에 대해서도 “걸어온 길을 보면 그 사람의 갈 길을 알 수 있다”며 “국정에 대한 통찰력과 검증을 제대로 하지 않은 상태에서 정권교체를 이루더라도 결국 또 하나의 실패가 된다”고 평가했다.

출처 http://v.media.daum.net/v/20170108170324893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