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8305번 응큼님 글을 보고 조금 안타까웠습니다..
게시물ID : cyphers_832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신한
추천 : 2
조회수 : 379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2/04/29 09:20:03
http://todayhumor.co.kr/board/view.php?kind=&ask_time=&search_table_name=&table=cyphers&no=8305&page=2&keyfield=&keyword=&mn=&nk=&ouscrap_keyword=&ouscrap_no=&s_no=8305&member_kind=

20급대 두분께서 파티원을 구하시는데 친구분 외에는 조회수 100이 넘도록 답글하나 달리지 않네요.
처음에 글을 봤을때 답글을 달까 말까 하다가 제가 실력이 별로 좋지 않고 제가 아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게 아니라 저 혼자 활동하기 때문에 하자고 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왠만한 게시물과 리플들을 사이퍼즈 한판 끝나고 잠시 쉴 떄나
아니면 후반부에 리스폰 타임이 1분가까이 될 떄마다 한번씩 보곤 합니다.
그러면서 알게 된 사실이지만 이 두분이 급수 관련 글을 올리신게 이번이 두번쨰이시고
오유클랜에 속하여 있지만 급이 낮아서 50급이상분들에게 같이 하자고 하질 못하고
더불어서 여성유저들이어서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서지도 못하시는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쓸까 말까 하다가 여성유저라면 더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아서 본 대로 써봅니다)

제가 오유에 글을 올리고 리플들을 꾸준히 쓰는 이유는 오유의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들기 때문입니다.
일방적인 글들도 별로 없고 서로 의사소통과 정보의 나눔 그리고 화목한 분위기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저 글을 보신 100분의 분들도 저와 비슷한 이유로 리플을 달지 않으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20급분들이 저급이라서 싫은게 아니라 솔플 유형이시거나 실력에 자신이 없기 때문에
선뜻 먼저 같이 하자고 못했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안타까웠어요.........

저 글을 쓰신 분들이나 혹은 저급인데 같이 하고 싶다는 분은
비록 저 혼자지만 같이 하고 싶으시다면 귓말주시면 됩니다.
제 아이디는 하임카이너 이고 현재 61급입니다.
다만 한가지 확실하게 말씀드릴수 있는 것은 제가 실력이 무척 없습니다.
절대 겸손의 표현이 아니고 통랜에 한번도 들어본적이 없는 심해중의 심해어입니다.
저랑 하시면 저 때문에 연패를 계속 하실수도 있으니 멘탈이 강하신 분들만 환영합니다.
실력보다 같이 하자는데 의의를 두시는 분이면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이상 즐거운 일요일 되시길 바랄께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