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왜 그들은 말도 안되는 행동을 하는가?
게시물ID : sisa_83311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진실의저울
추천 : 0
조회수 : 257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7/01/11 08:45:59
개인적 소견입니다.

땡깡 안철수부터 해머 박원순까지 희안한 행보를 보이죠?

누군가는 안철수가 문재인씨에 대한 지나친 질투심으로 미쳤다 혹은 대통령병에 걸렸다고들 하셨지만 전 조금 다르게 봤던게

안철수의 목적은 본인이 대통령이 되기 위함이 아니라 문재인을 끌어내기 위한 수단이었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냐면, 하는짓이 너무 비상식적이에요.

사람새끼면 할 수 없는 희안한 행동들을 저지릅니다.

그 많은 사람들에게 욕먹어 가면서 아무리 기득권을 가진 놈들의 뇌수가 나와 다르다고 저런 막장질 하는게 이상했었죠.


박원순 이재명 까는 글 나와도 침묵하고 내부총질하지말자고 얼마전까지 말하다 이젠 저도 같이 까고 있는 입장이 되었네요.

카더라가 아닌 진실 확인을 제 눈으로 봤으니 이젠 더이상 내부총질 그만하자는 자기검열은 지나친 방관이란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박원순도 이명박이 아바타니 뭐니 그런 소리는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걸면 귀걸이라 그냥 접어두고 현실 그대로만 보고 판단하겠습니다.

그냥 왜 박원순이 미쳤을까?를 생각하고 되짚어 보니 안철수와 똑같은 노선을 걷고 있습니다.

박원순 저양반 지금 대통령병 걸려서 저러는거 아닌거 같아요.

그냥 문재인 흠집내기가 그의 목적인 겁니다. 

"아닌데? 문재인 흠집낸다고 자기 한테 득도 없는데?"

그래요. 우린 항상 이상행동 저지르는 자들의 최종 목적을 개인의 득과실로 판단하려 하니 판단이 서지 않는거라 봅니다.

철수도 그랬고 원순이도 그렇고 애초에 얘들은 대통령이 목적(그러다 덤으로 대통령 되면 좋고)이 아니라 문재인 끌어내기용과 

유권자들의 "그나물에 그밥"이란 정서를 심어놓음으로서 투표의지 상실이 목적인겁니다. 

확신하지 말라고 하고싶죠? 아뇨. 저도 그러고 싶은데 이게 아니면 쟤들의 이상행동의 퍼즐이 맞춰지질 않아요.


저들의 목적을 개인의 득과실로 보지 마시고 저처럼 조금만 물러서서 보세요. 

쟤들의 이상행동의 목적에 가장 부합한건 저것 외엔 없습니다.

사람은 자해를 하더라도 뭔가 남들이게 자신의 뜻을 관철하게 위해 자해를 합니다만,

쟤들은 그 목적이 보이지 않아요.

그 이유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개인적 득과실로만 저들을 판단해서라는 겁니다.


한가지 쟤들이 착각하는게 있는데, 유권자들은 그렇게 멍청하지 않아요.

뒤통수를 해머로 제대로 때리고 야권지지자들을 패권주의자로 몰아 2차 해머로 치면 어떤 일이 벌어 질까요?

쟤들이 그정도 계산도 없이 저런 무모한 짓을 벌일까요?

최소한 박원순이 시장되도록 뽑은 입장에서 저는 "표를 줬더니 등에 칼을 꼽더라"란 생각들더란 말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쟤들이 얻고자 하는건 무얼까요?

제 개인적 소견이지만 이런 2중 3중 해머질로 인한 정치혐오가 목적인걸겁니다.

"시바 더러워서 투표안해" 이게 쟤들의 최종 목적인거죠. "나 대통령 되고싶어요"가 아니라요.

누가 대통령이 되든 회유와 담합이 안되는 문재인 아니 학연 지연 혈연이 먹히지 않을 외부인만 아니면 되는거에요. 

뭐 꼭 제말이 옳다. 이런 주장을 하려는건 아닙니다.

그러나, 왜 쟤들이 저런 미친짓을 할까?에 대한 해답을 찾으려면 정상적인 상식으로 방법을 찾으려 하지 마세요.

단순히 대통령병으로 저런짓을 꾸미는 애들이 아니에요. 그건 이해타산적인 부분만 생각하는 1차원적 생각이구요.

가진것 없는 자들의 내가 일단 잘먹고 잘살아야 남도 돕지하는 입장에서의 생각이지, 

전체적으로 학연 지연 혈연으로 연결된 고리내에서 누구하나 잘나가면 같이 뽕을 뽑아 먹는 놈들은

권위마저 같이 누릴수 있기 때문에 학연 지연 혈연 외의 외지인(어떠한 공작도 함께하지 않는)만 아니면 되는 겁니다.


이 이상한 방식의 퍼즐을 맞추려면 "뭔 득이 된다고 이러지?"란 1차원적 본능으로 보지마시고

결과적으로 대통령 후보로 거론되는 개인이 아닌 저세력이 얻을게 무엇인가에 촛점을 둬야 해답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즉, 박원순 안철수는 대선야망이 목적이 아니라 문재인(딜도 협박도 안먹힐테니, 지들 입장에선 외부인)을 어떻게든 끌어내리려는게 

1차 목적이고 자신들을 지지했던 유권자로 하여금 해머를 여러번 휘두르는 이유는 정치혐오로 인한 투표권 포기가 목표인 겁니다.


문재인 끌어내리기 + 유권자 뒤통수 <<< 이걸 쟤들이 몰라서 저지른다구요?

쟤들 그렇게 멍청이 아니에요. 단지 흐름을 제대로 읽지 못한다고 생각하게 만들수는 있습니다.

이 기회에 물타기로 "투표하지 말자"는 애들이 계속 침투해 올겁니다. 이게 저 깽판의 최종 목적이니까요.

이럴때일수록 하나만 생각하면 되요.

죽이되든 밥이되든 악착같이 투표한다. <<< 이것만 명심하면 쟤들이 흐름을 제대로 못읽는게 맞는거고 

"투표 안해"가 결론이 되어버리면 철수 깽판이 안먹히자 신뢰도 올려놓은 원순 깽판으로 막은건데 

이 단순한 하수를 읽지 못하고 넉다운되는 순간 쟤들 말대로 우린 개돼지 되는겁니다. 엿같지만...


속지마세요. 대통령병에 걸린 환자들이 갑자기 대거 출몰한게 아닙니다.

문재인씨를 낙선시키고 싶은데 이래도 안되고 저래도 안되니 지지자들을 매도해서 나가 떨어지게 하려는게 목적이에요.

이렇게 생각하고 바라보면 저들이 저지르는 몰지각한 행동의 목적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출처 미친 놈들을 "미쳤네"로 보지말고 왜 "미쳤는가"를 봐야할 혜안이 필요한 시대.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