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르륵에서 오셨다가 다시금 떠나시려는 분들 봐주세요.
게시물ID : freeboard_83684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커피씨
추천 : 5
조회수 : 186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5/13 19:53:32
어제만 해도 화기애애했는데 갑자기 이런 분위기가 되니 많이 당황하셨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번 사태로 실망하시고 다시금 다른 사이트로 이민가실수도 있지만 최소한의 오해를 풀어보고자 이 글을 쓰게되네요.
일단 갑자기 사이트 내에서 운영자와 유저들이 반목하게 된 분위기로 사이트가 터진다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저희는 이 사태로 인해 오유를 떠나고 실망한것이 아니라 오유를 사랑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러는 것임을 알아주세요.
외부에서 오셨으니 잘아실거라 믿습니다. 오유 솔직히 타사이트에서 얕보이고 있습니다. 지금 사태보니 오늘의 유머가 아닌 오늘의 호구로 보셔도 변명할 여지가 없네요.
그래서 이제라도 바꾸기 위해서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번 운영자님의 공지는 허술하고 성범죄자의 프레임을 오유 자체에 씌우는 어처구니 없는 실수입니다.
만약 이러한 사건이 유야무야 넘어가게 된다면 언젠가 다시한번 이런 사태가 일어날 것이고 이런 사태가 계속해서 진행 된다면 오유는 필시 망하게 될것이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지금 메스를 들고 수술을 하는것입니다. 누구를 죽일 생각도 이곳을 떠날 생각도 없습니다.
지금도 매우 늦었지만 지금이나마 대수술을 진행하려합니다.
부디 앞으로 변해가는 오유를 지켜봐 주세요. 떠나셔도 되지만 오유에 대한 좋은 추억이 있으시다면 잊지 마시고 간직해 주세요.
★★운영자의 뜻은 개인의 뜻일뿐 오유 전체의 뜻이 될 수 없습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