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조윤선의 이 남자…대체 누구세요?!!
게시물ID : sisa_83764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EyeToHeart
추천 : 38
조회수 : 3242회
댓글수 : 32개
등록시간 : 2017/01/20 14:52:50


현직 문화체육부 공무원이 '블랙리스트'를 작성, 운영한 혐의로 구속영장 실질심사를 받는 소속 부처 장관의 법원 출석을 호위하고 나섰다.
평소 업무수행시 조 장관을 수행하던 비서나 보좌관이 아니라 몸싸움에 능한 방호 담당 공무원이 동원돼 언론의 취재를 방해했다.

취재에 방해를 받은 기자들이 자리를 떠나는 남성을 제지하고 취재방해 이유를 물었다.
남성은 "문화체육부 소속"이라면서 자리를 벗어나려 했지만 거듭되는 취재진의 요구에 결국 '문화체육부 ○○○'이라고 인쇄된 공무원증을 내보였다

문화체육부 확인 결과 해당 공무원은 문체부 서울사무소의 방호 담당 서기보인 것으로 확인됐다. 
조 장관이 취재진을 회피하기 위해 소속 공무원을, 그것도 평소 수행하는 보좌관·비서가 아니라 방호 담당 직원을 동원한 것이다. 

역대 장관급 공직자들은 검찰 수사를 받을 경우 예외없이 구속영장 청구 전에 자진 사퇴를 했다. 
반면 조 장관은 현재 문화체육부 장관 직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법원 출석에 직원까지 동원한 것이다. 
출처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415074
http://www.nocutnews.co.kr/news/4721194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281724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