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지금 우리는 박근혜대통령을 지켜야 한다 생각합니다
게시물ID : sisa_83990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꿈더하기
추천 : 0
조회수 : 2867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7/01/25 00:32:49
옵션
  • 창작글
 제목 보시고 욕부터 하진 말아주세요..필요하다,생각 해 볼 필요 있다 싶어서 술 많이 된 김에 주저리 해 봐요 ㅋ
 어제부터 많이 올라 오던데요..박근혜대통령 누드 풍자화 얘기,그림..

 전 솔직히 보기 무서버서 클릭도 안했어요..제목만 보고 넘어가고 했어요  이유까지 세세히 묻진 마시고..(눈버릴까봐,토나올까봐 라는 분 들과는 같을 수도 다를 수도 있어요,어쨌듯 안봤음)

 각설하고,
 지금 무서운 생각이 스치네요..박근혜대통령이 이런 풍자건 해학이건 패러디건, 자연인으로서 여성으로서 극도의 수치심을 느껴 자살(!?!?)이라도 한다면..컴퓨터에 몇 줄 유서를 남기고,빠른 화장 하란 당부도 남기면서..(자살 당한다 만다의 만화적인, 말도 안되고 이해도 안되는 고도의 수법같은 거는 저도 몰라요 ㅋ)

 안그래도 박사모니 뭐니 탄핵 반대 세력들과 촛불민심 말살지상주의자들에겐 이보다 더 한 꽃놀이패 같은 거를 쥐어 주게 되는 건 아닌가..

 하다 못 해 누군가의(빨갱이라고 덧칠하기 딱 맞을 그 누구라도..) 암살 시도 또는 성공....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예전 유신시대를 겪고 전,노 군사정권을 겪고도 아직까지도 그와 유사한 사람들이,그들의 정책,생각을 옹호하는 자들이 고개를 내밀고 있는 이 시절에 그 때와 똑같은 일들이 안생기리란 보장도 없지 싶네요..계엄령,긴급조치 등등

 4.19로 이룬 민주주의 5.16으로 강탈
 10.26으로 독재종식 후 12.12로 군의 민주주의 강탈
 6.29로 이룬 민주직선 삼당야합으로 민주주의헌납

 혹자는 우리나라가 그 때와는 다르다고 낙관주의적 의견을 내시던데..전 글쎄요..뭐가 다른지 체감이 안되서리..

 하고 싶은 말도 많았지만 더 늘어 놓을 주제도 아닌거 같고 해서 이만 줄일랍니다..

 다만,박근혜대통령은 절대 자살도 타살도 있어선 안됩니다...적어도 제대로 된 새 정권으로 바뀌고 모든 잘못을 밝혀서 그에 대한 응당의 대가를 치루기 전 까진요

ps)아직 탄핵인용 결정 안났더만요..다들 난 것처럼 구시릴래..결정 났다 해도.. 갈 길 안 멀겠던가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