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를 받는 입장이거나 너희들의 해명을 읽어달라 징징거려 니들 글을 볼 때도 니들이 쓰는 말을 내가 공부해서 읽어야겠냐?
내가 너희들에게
"하는 짓이 난다킴 같네.." "오락마스터 X5 탄다더라" "익쿠 랜딩하는 소리 하네"
하면 너희들은 알아들어먹겠냐?
한국말로 사과하고, 한국말로 해명하고 댓글을 달던 외부에 이야기하던 니들이 쓰는 말 쓰지마라. 보기 싫다.
부털, 개념갑, 활중...그 딴말 쓰지 말라고!!
어머 이런걸 왜 못 알아들어...그러면서 이빨만 까봐 캄보디아 말로 욕해준다. 알아나 쳐 먹냐?
2.너희 대문에다가 사과문 붙여놓고 와서 읽으라 해서 가서 읽는데, 댓글 보다가 혈압올라 돌아가실 번 했다.
만인이 보라고 사과문을 달아놓고, 너희 모두가 사과하는거처럼 보여주는 쇼! 인데...
간혹 사과문 댓글에 니들이 뭔 잘못인지, 왜 이런거까지 사과해야 하는지 댓글 쳐 달지 마라.
머리는 모자쓰라고 달고다니냐?
먼지가 되게 까일까봐 니네 본진에 사과문 올리고, 욕 쳐먹는게 싫어서 댓글은 쳐 막아놓고, 거기 댓글에 질문 쳐 다는 것들은? 지우면 끝이야? 이미 내가 봤는데? 그 앞으로도 뒤로도 댓글에는 죄송해요인데... 니들 중 개념없는 것들에 대해 사과하는 것들도 없었을 뿐더러 그냥 앵무새 식으로 "죄송합니다"만 하더라, 사과 존나 쉽네? 그리 쉬운 사과면 오유도 그냥 미안하다면 쳐 받아드시던가... 장동민도 레바도 사과 했는데 왜 쥐롤이세요? 니들 사과는 얼마나 정중해서?
그리고 스르륵에 실어 나르고, 오유에 실어 날러? 사과문 덜렁 올려 놓고 끝이지? 그거 옴긴 당사자가 리플에 답글 다는거 제대로 못봤다. 사과도 했는데 뭐 어쩌라고!!! 하며 발끈하는거는 몇 번 보았네....
3. 오유에게 사과 받고 싶어? 근데 우리들은 어쩌냐? 우리하곤 다 마무리 지었냐?
오죽하면 고소하고 난리겠냐?
왜? 너희들이 사과해 주는데 아재들이 존나 꽉 막혀서 사과 안 받아주는거 같아?
니들이 하는게 사과냐? 음주운전 사고나고 사과하면 되지 왜 인생조지겠냐?
아...야한글 쓴게 뭔죄인가 싶어? 상황파악 안돼? 스르륵이 어떻게 되었는지 몰라? 지금 산소호흡기 쓰고 오늘 내일 하는데 잘 모르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