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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공유 좀 하고싶어서 객관적 자료 수집하여 올려주면 보고싶은거만 보고 하지도 않은말 만들어서 했다고 욕하고
너처럼 이야기하면 꼭 디젤타더라 이런소리나 들어서 왠만하면 긴 글 안남기려 했는데 답답해서 올립니다
참고로 저 디젤/가솔린 둘다 탑니다 만, 솔직히 디젤이 주요이동수단인건 인정하죠
전세계 전기차 판매량과 시장점유율 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10위권 이내에 한국은 없어요
참고로 한국은 자동차 생산량 10위이내인 5-6위 하는 나라죠
근데 이상하지 않나요? 왜 그렇게 많은 자동차 생산하는 국가에서 순수전기 또는 하이브리드 같은 전기에너지 차량
판매량과 점유율이 적을까..
세계에서 가장큰 자동차생산 및 시장인 미국을 예로 보죠
현기자동차의 2014년 점유율은 4.7프로입니다
분명히 너이생키 2014년꺼 가져와서 뭐하냐 이러실테죠??
작년부터 올해 미국과 유럽의 전기자동차 판매량입니다
미국 유럽 합쳐서 전체 전기에너지 자동차 점유율이 5-6프로정도밖에 안되요 -_-
http://cleantechnica.com/2016/02/05/us-electric-car-sales-rise-15-january-electric-car-sales/
http://cleantechnica.com/2015/05/06/europe-electric-car-sales-booming/
제가 하고싶은말은 디젤자동차가 좋다라는게 아닙니다 항상 저 포함 유저분들께 드리는 말씀도 제가 "맞다"라는 포커스가 주된 목적이 아니라 국내 미디어 매체에서는 "왜 디젤만 중점적으로 알리지?" 라는 의구심인거죠
제가 이렇게 외국자료에 관심을 갖게 된건 단순한 시작이었습니다 "유머게시판"에 재밌는걸 올리고 싶은데 왠만하면 중복된 자료를 올리지 않을려고 외국사이트 뒤지다가 였습니다 외국에선 디젤/휘발유 둘다 판매량 점진적감소에서 전기에너지 차량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손바닥으로 가려도 요즘엔 정보의바다엔 자료가 풍요롭거든요
화석연료 자동차들은 디젤이건 휘발유건 니똥이 더 크다 내똥이 더 작다의 차이가 중요한게 아니라 둘다 없어져야 할 산업시대의 한 획을 그은 역사적 산물로 쇄퇴기를 맞게해야할 당연한 거라 생각합니다
결론은.
세계 자동차판매량 보면 디젤/휘발유 둘다 줄고있습니다 왜냐면 한국은 디젤 NOX만 이슈화 하는데 휘발유에선 더많은 CO2가 배출되거든요 왜 디젤 규제에 관해서만 보여주고 미디어에선 휘발유의 CO2 배출량은 거론 안하냐 이상하지 않나요?? 주입식교육의 폐단인건가요?
제 생각에 전기/하이브리드 차량 현기의 세계시장 점유확장 자체가 이미 늦었기 때문에 자동차는 국가 기반산업이기에 최대한 보호해줄 생각이라고 보여집니다 좀 오래된 자료이지만 한국은 CO2배출량 그렇게 적은 국가가 아니에요 귀찮아서 자료수집안했는데 LPG/가솔린 차량이 디젤보다 10배가까운 CO2배출합니다 디젤 너 잘만났다 뚜둥개팬후 다음에 가솔린/LPG 뚜두려패면 그래 너 어디 한번 잘만났다 하면서 가솔린/LPG CO2배출 환경파괴 북극곰이 불쌍해요!!!!!!!!!!
이렇게 똑같이 해주면 되는건가요??
중요한 문제는 디젤이건 휘발유이건을 떠나 다른곳에 있다는걸 말하고싶은겁니다 전기 에너지 차량 인프라조성은 할생각이 전혀없어 보이는 국가에 함께 불만을 가져야 할 시점에 나잘났네 너못났네 하는건 유신정권시대 3S에 현혹된 국민상 아닌가요?
화석연료차량은 점차 없어져야 하는거에는 동의하나 정부의 노림수인지 아니면 특정기업의 보호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안타까울뿐이죠
쫓아도 벌이 떠나지 않아 꽃을 꺽어야 속시원하신거라면 더이상 할말이 없습니다
PS. 분명히 강력한 디스받을텐데 제가 첨부한 자료들이 신뢰성 100%자료도 아니고 저도 하나의 주관적 시점을 가진 일반국민이기에 전문적인 방대한 자료제공은 어려움에 일일이 반론하며 이의제기는 하지않겠습니다
출처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493674&rtn=%2Flist%3Fcode%3Dimpor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