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유부님들, 유흥업소에 다녀온 것은 이혼사유인가요?
게시물ID : wedlock_842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꼬리내려
추천 : 12
조회수 : 5430회
댓글수 : 136개
등록시간 : 2017/05/30 00:00:58
옵션
  • 외부펌금지
안녕하세요 유부님들!
저는 미혼녀이고 비혼주의자이지만 궁금한 게 있어서 여쭙니다.

남초 커뮤니티를 보니 
배우자(남편)가 도우미노래방에서 지인생일 때문에 35만원을 결제했는데, 4명서 2시간 놀고 한명만 도우미 부른 가격이었다고 합니다.
각종업소관계자들과 다년간의 유흥맨들의 증언을 조합해보니
1. 도우미 4명 시간당 3만원으로 12*2시간 총 24만원에 나머지 11만원은 노래방시간비와 맥주약간이다.
2. 진짜로 한명 시간당 3~4만원으로 6~8만원에 나머지는 각종맥주들과 놀방시간비다.
3. 두당 뿜빠이 35다.
4. 맥주(양주)와 놀방비용이 35만인거고, 아가씨 비용(기타 2차?)는 현금결제다.
로 좁혀졌어요. 

그리고 그 남편분의 행실에 대한 남성유저들의 의견을 지지순으로 적어볼께요.
1(압도적): 진짜 2차 같은 더러운 행위를 했다면 도우미 불렀다는 걸 자백하고. 또 카드로 결제를 했겠냐? 진짜 1명만 불렀든 4명 다 불렀든 정말 순수하게 손이나 잡고 수다만 떨며 건전하게 놀았을 거다. 고로 남편은 잘못한게 없으며 이런 사회생활 가지고 이혼운운하는 건 지 가정 아니라고 싸지르는 메갈이다.
2(여성 다수. 남성 소수): 일단 그런 업소에 간 것 자체가 더럽고, 아내를 업신여기는 행동이다.
3(극소수의 여자 몇): 업소에 갔으니 그 이상의 짓을 했는지 안 했는지, 더불어 여지껏 모르게 다녀온적이 얼마나 있는지, 거기 갔단 것에서 부부사이의 신뢰가 깨졌으므로 이혼사유다.

저는 3. 극소수의 여자 입장입니다. 물론 결혼하고 애가 있다면 넘어가고 싶겠죠. 하지만 처음은 분명히 아닐꺼라고 확신하며, 심지어 카드로 결제할 수준이면 더 고단수가 아닐까 봅니다.. 물론 다른 가정 이야기이기에 이혼해! 라곤 못하지만  이혼사유는 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런데 그곳에서의 다수 남성 의견은 남편분은 솔직했고 당연한 사회생활일 뿐으로 고작 도우미 손 잡거나 그런 업소 출입정도가 뭐라고 감히 이혼을 들먹이냐. 고들 말합니다. 남편을 비난하면 메갈이 돼요ㅋ 

그래서 다른 사이트인 그리고 이제 성비가 비슷한 오유에 여쭙니다. 자신의 배우자가 2차를 갔든 안 갔든(그건 확실치 않으니) 유흥업소에 출입한 것이 사실이라면. 이는 이혼사유입니까?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