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시분들 정말 이해가 가지 않는 점 하나.
게시물ID : freeboard_84250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런던첼시
추천 : 0
조회수 : 206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05/14 16:02:17
여시회원분들 여시 사랑해 사랑해 하면서 회원들끼리 서로 도와주고 보듬어주는 그런분들 아니셨나요..?

지금 상황을 보면 음란물 다운로더들은 어떻게든 책임을 피해간다고 하실지몰라도 업로더들은 거의 빼박 범죄에요. 그 죄에 대한 댓가가 가벼울지 무거울지 정해지는일만 남았을뿐이죠.

그렇다면 지금 여시분들이 하셔야 할 일은 그 많던 법조계 아는언니나 오빠들을 동원하셔서, 음란물 업로드를 하신 여시분들께 최대한 죄를 가볍게 받을 수 있는 팁을 주거나 앞으로 준비해야 할 행동 등에 대한 도움을 주는게 그 회원분을 위한 일이 아닌가요...?

지금 상황보면 그런 움직임보다는 '죄 아니야 언니 걱정마~ 아는 언니가 그거 죄 안된댔어' 이런식으로 그냥 안심시키기에만 혈안이 되어있으신것 같더라고요. 자신의 일이었다면 백방으로 자신의 죄질을 낮출 방법들을 찾아다니실거면서.... 너무하신거 아닌가요?

정말 그게 업로드한 여시분을 위한 조언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죄 아니야 걱정마 하며 안심시키는게?

솔직히 말해보세요. 그런 현실적인 조언글이 올라오면 지금 여시의 이미지에 감점이 될 뿐이지, 좋아질건 전혀 아니기때문에 그렇게 하기 싫으신거죠?

자신들의 죄를 인정하는순간 패배자가 되는 것 같아서 화나죠? 그래서 음란물 업로드를 한 여시분들께 현실적으로 도움되는 조언은 하지 못해줄망정 애써 감추려고만 하시는거죠?

정신차리세요 제발....... 님들은 그 잘나신 여성시대 카페를 위해서, 처벌을 눈앞에 둔 개개인 회원들을 외면하고 계신거에요. 진짜 서로 아껴주시는거라면 헛된 희망보다는 도움을 주세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