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안희정의 순수성을 믿어줍시다
게시물ID : sisa_84385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식충식물
추천 : 14/9
조회수 : 720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7/02/03 19:58:56
보니까 안희정 비난글이 점점 늘어나는거 같은데 안희정 입장에서 생각을 좀 해봅시다.

안희정은 결코 네거티브를 하지 않습니다. 뭐 이건 문재인도 마찬가지죠. 생각해보면 둘의 높은 지지율은 거기서 비롯된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래서 전 두사람을 다 좋아합니다. 기존의 정치공학을 과감히 털어낸 사람들이니까요. 

근데 안희정에게 닥친 문제는 그게 다라는거죠. 지지율이 오르면 같이 오르니 순위 변동은 있어도 1위는 절대 될 수가 없습니다. 안지사도 대통령을 노리는 입장에서 지지율을 반등시킬 무언가가 필요했겟죠. 원래는 그게 네거티브가 되어야되는데 결코 그러지 않는 사람입니다. 그러면 정책으로 그것도 사람들에게 눈에 확 띄는 정책이 필요하죠. 그게 이번 발언일거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네거티브도 안하는 사람한테 저런것도 하지말라고 하는건 그냥 나와서 페이스메이커나 하다가 들어가라 이말이랑 다를게 없어요. 제가 과거에 쓴글 보면 아시겟지만 전 문재인지지자이고 이번대통령은 문재인이 댓으면 하는 사람은 맞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안지사보고 지는 싸움을 하라고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지금의 안희정 발언을 못믿으면 과거의 안희정의 행동을 믿고 그의 순수성을 믿어줍시다. 당선이 된다고 하더라도 우리가 납득하지 못할 행동을 하지 않을거라는 순수성을 말이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