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시 눈팅중인 분들 계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84447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투투투투
추천 : 4
조회수 : 322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5/05/14 22:56:47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freeboard&no=831480&s_no=10058551&kind=member&page=1&member_kind=total&mn=602947
 
 
위 오유관련 피드백 조작의혹 제기 작성자입니다.
 
제가 오유를 대표하는 입장은 아닙니다만 처음 주작의혹을 제기 했었던 작성자로써 글을 남깁니다.
 
혹시 눈팅중인 여시분들이 계시다면 이 글을 여성시대 'ㅣㅅㅇ.... '님께 꼭 전달해주셨으면 합니다.
 
 
 
 
 
20150514_224110.png
 
 
 
간단명료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어제 오유 피드백 관련 댓글 중에 주작이 아니라고 강조하던 ㅣㅅㅇ.... 님께서 해당 캡쳐화면 원본을 갖고 계신분을 찾았다고 하셨는데
 
그 원본 파일을 메일로 보내주실 수 있을까하여 글을 남깁니다.
 
진짜 쪼다가 아닌 이상에야 지금까지 몇번 씩 조작이 들켰었는데 또 캡쳐 화면에 주작 흔적을 남기진 않았겠지만
 
적어도 원본 파일이라면 해당 파일이 만들어진.. 즉, 캡쳐된 시간을 확인 할 수 있을테죠.
 
네. 지금 중요한건 바로 그 부분 같습니다. 본문에서는 10분으로 언급했지만 여러 증언들을 토대로 놓고보면
 
실제로 그 글이 게시판에 존재했었던 시간은 5분 안팎으로 추정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여시에서 주장중인건 " 오유에서 분탕중인 회원이 일부로 이런 주작의혹을 노리고 한 짓 아니냐?! " 인데요.
 
그 말인즉슨 가입한지 몇일 되지 않고 방문횟수 5회였고 참여한 글과 댓글은 모두 여시vs오유 글들이었던 회원이..
 
궁예짓을 하여 여시에 주작의혹을 덮어씌우기 위해서 저런 글을 일부로 쓰고 5분이 채 안되는 시간이 지나고
 
" 이 쯤이면 여시에서 캡쳐해 갔을거야 " 라고 판단하여 알아서 글을 지웠단거죠.
 
네, 진짜 제가 여자친구가 생길 확률일 정도로 가능성이 아주 없지는 않겠죠. 그렇게 당당하시다니 일단 캡쳐 된 시간이라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확인하신다면  [email protected]  이 쪽으로 원본파일 메일 한통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캡쳐에 본인의 로그인 흔적이 남아있지 않은 이상 주작을 입증할 방법은 없습니다만 정황증거만큼은 확실해지게 되겠네요.
 
 
여시 측 주장이면 회원수 60만이기 때문에 그 짧은 시간에도 다 확인하고 캡쳐 할 수 있다인데.
 
저 주작의혹 글처럼 추천반대 1/3 인 글도 그렇게 짧은 시간에 모니터링 하시는데...
 
베오베에 올라와 있는 글이라면 금방 확인하실 수 있겠죠? ^^
 
그럼 메일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이메일 받으면 즉각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시 눈팅족들이 확인 할 수 있도록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