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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배펌)
영상은 링크로
2015년 5월 8일 구입 포드 익스 플로러 3.5 구입은 천안선인자동차 거주지는 대전 이고요
2016년 3월 5일 우천후 보조석 바닥과 뒷자석 물이들어오네요 1차 침수 사진참조
그리고 3달도 안지나 똑같은곳 물이 차고 이젠 그것도 부족해서 운전석 실내등 에서
물이 주룩 주룩 떨어지까지(동영상 참조)
2차 침수사진
저는 2015년 5월 8일 포드 익스 플로러 새차 구입자 입니다
이차를 사고 몇달 지나서 핸들 돌리때 뚝 소리 브레이크 소리 등등 여러 결함으로 대전수리썬타를 10번이상 방문했습니다
무상보증 수리라 참고 수리를 받아죠
그런데 16년 3월 5일 하루 비가 왔다고 보조석과 뒤자석에 물이 찼습니다 너무 황당
콜센다 및 긴급 전화했더니
물침수관련 메뉴얼이 없고 주말이니 비안오는곳에 주차해놓고 월요일 대전센타 들어가라 하더군요
화가 났지만 주말이라 참고 일요일까지 차 방치하고
월요일 3월 7일센타 방문 방문과동시 거세게 항의 그런데 어드바이져가 더 큰소리 지르며 물 찬게 나때문이냐고
화가 더 치밀어 수리쎈타 리프트 앞에 키가지고 주차하고 나옴
담날 딜러가 양해 구하면 일단수리할수있게 차키 부탁 줌
대전썬터장 직접 며칠뒤 전화 원인은 선루프 배수구에 이물질 낙엽 미세먼지등등으로 막혀 물찼다고 함
선루프 배수구가 얼마나 좁길래 막히냐고 이해할수 없다고 포드 본사와 천안 대리점에구입한거라 교환 환불요구
천안 지점장한테 직접전화 당신도 물찬 차 타고 다닐수 있냐 하니 자기도 고쳐 탄다고 말하니 더욱더 화가남
한달간 교환요구 하면서 차 센타 방치
대전센타장 계속적인전화 원인 찾았고 수리잘 해놓았으며 차 내부 세차와 청소건조 잘했으니 인수해가 달라고
저는 환불 교환은 안되더라도 적어도 재발 방지 관련 확인서 만이라도 요구 했지만
대전센타 방문시 선루프 청소 해주겠다는 말뿐 또 재발할수 있다는건지 애매하게
결국 이해와 배려라는 생각으로 4월 5일 찾아옴 내탓이요 ~~~하고
하지만 6월 24일 장마빗 내리는 아침 탑승과 동시 3월 과 같은 위치에 보조석 뒷자석 물차기 시작 두번째
화 보단 어안이 벙벙 출근도 안하고 쎈타로 바로감 헌데 < 예약손님 관계로 말 해도 건성으로 기다리고 있으라는 말뿐 >
화는 났지만 다른 예약손님 피해 안주려고 기다리다가 급한일 이라도 보고 다시 올생각으로 다시운행
일보고 가는중 바닥쪽에 계속 물이 더 차기 시작 (2차 침수사진참조)두렵움 안고 센타 가는데
이젠 바닥도 부족해서 운전석 실내등 쪽에서 물 이 주루룩 ( 동영상 보세요) 너무 놀라 정차 후 비디오 촬영
더 위험 해질수 있어 빨리 센타로감
위쪽도 물이 센다고 하니 바로 봐준다고 차 가져 가더니
와서 어드바이져 하는말 선루프 배수로 이물질로 막혀 물이 찬거라고 뚫었고 물 청소기로 뺐으니 집에 가져가
문열어 놓고 말려 타라고
지금 비도 오고 있는데 어떻게 말리고 젖은 차를 어떻게 가져 가냐고 냄새도 날텐데 이렇게 말하니
여기선 청소 같은 업무는 없다고 짤라 말함
그럼 저번 처음 침수때 내부 청소 하고 깨끗히 말려 준건 말뿐이냐고 말하자
청소는 없고 날씨 좋을때 말려는 드린다고 ...
더욱 화가나서 왜 내차만 2번 씩 물이 같은 위치에 차죠
어드바이져 왈 선루프 차는 배수구 이물질 막혀서 찬단말만 계속 말함
그럼 내차는 이물질 많은곳만 다니고 다른 차는깨끗한 도로만 다년냐
그리고 대한민국에 선루프 차가 나만있냐
왜 몇년씩 타도 멀쩡하냐 계속적으로 항의하자
다른차는 이물질이 들어가도 운이 좋아 빗물이 밀어내서 배수구가 안막혀 물이 안들어 왔고 내차는 운이 나뻐서 빗물이
이물질을 못내려 보내서 물이 찼다고 ... 너무 어의없어 헛 웃음만
다시 왜 내차 만 두번씩 또 그러냐 하니
다른차도 물차 들어와서 수리 하고 간분 있다고 왜 나만 항의하냐는식으로말하기시작
그럼 그차도 결함 아니냐 하면서 항의하니
어드바이져가 더 황당한 말로 선루프 차는 다 수시로 배수로막혀 물찬다고 자기가 여러 회사 근무 했는데
국산 수입 어느 브랜드 상관 없이 선루프 있는 차는 배수로가 막혀 물이찬다고
더이상 말장난과 처음에 물차 센타 들어갈때랑 다른게 두번째는 배째라는식입니다
할수없이 천안 대리점에 전화 해서 교환및 재발방지 요구 했지만 지점장 왈 우리는 판매사지 다른건 모른다고
나중에 대전센타장은 우리는 수리만 하는곳이니 교환이나 다른 요구 사항은 힘이없어 못한다고 함
그리고 CR팀인지 어딘지가 센타장 통해 제 3기관 이용하라는 말뿐 (소비자고발원)
만든놈 판놈 수리한놈 다 책임 능력 없다
이게 미국기업 마인드인가
아님 포드 코리아가 대한민국소비자 개무시하는건가
내가 할수 있는건
비오기 전 날씨보고 배수구 청소를 가던지
차에 대형 우산을 옵션으로 부착해야하는건지
출처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import&No=494212&rtn=%2Flist%3Fcode%3Dimpor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