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kbs.co.kr/news/view.do?ncd=3396664
안 지사는 이날 충남도청 송년기자회견에서 문 전 대표 발언에 대한 질문에 "탄핵이 기각된다는 얘기는 너무나 끔찍한 일이고 문 전 대표가 어떠한 맥락에서 그런 말을 한지는 아직 잘 모르겠다"면서 "하지만 (탄핵이 기각돼) 열이 받더라도 헌법 안에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작자는 이재명보다 훨씬 못되먹은 종자입니다.
이재명이야 개인적 흠결들이 있고 문재인네거티브해서 문제지만 정책적으로는 많은 부분 옳다고봐야죠.
근데 안희정 이자는 대연정어쩌고저쩌고, 탄핵기각도 수용해야한다, 이재용불구속도 수용..
지가 대통합하고 화합하자하면 다 문제가 해결된다고 착각하는 부류..ㅎ
자기가 협치하자, 통합하자하면 기득권들이 오냐오냐하면서 자기 기득권 내놓겠습니까?
지금 닭하고 순시리보세요. 온갖 범죄행위가 다 드러나도 저렇게 버티고 있는데..
통합하고 용서하고 화해하자고하고 두루뭉실넘어가자는게 촛불민심입니까?
그럴려고 우리가 촛불들었나요? ㅎㅎ
지금 한국의 문제는 해방이후부터 누적된 기득권세력의 적폐가 청산되지 못해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이건 과감한 단절과 청산이 없이는 절대 해결될수 없어요. 어설픈 통합이나 용서를 이야기하는건
촛불의 의미를 희석화시키고 퇴보시키는 겁니다.
이런 부류의 정치인을 옹호하고 지지하면 촛불의 의미도 같이 퇴색되는겁니다.
정신 똑바로 차리고 보수, 우경화하는 쭉정이정치인들은 걸러내야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안희정같은 부류가 결국 민주당내에서 다수 세력으로 커질수밖에 없어요.
왜냐하면 그게 한국정치현실에선 여러가지로 편하거든요. 기득권들과 적당히 타협하는게 말이죠.
재벌로부터 정치자금받아먹기도 쉽고 보수언론이 적당히 마사지해주고..
중도통합어쩌고저쩌고하면 말이죠..ㅎㅎ
이게 오유분들이 미래에 기대하는 바람직한 정치인 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