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음.. 간만에 상태가 좋으니 타로를 한번 봐드릴까 합니다.
게시물ID : gomin_84634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aGpwa
추천 : 17
조회수 : 949회
댓글수 : 133개
등록시간 : 2013/09/25 02:11:33
글쎄요.. 가끔 타로봐주시는 분들도 있고해서.. 

너무 요즘 안봤던 터라.. 한번 잠도 안오는 야심한 새벽에 한번 감이나 살려보려고 봐드리려합니다.

쓰는 덱은 토트구요. 





봐드리기에 앞서.. 

기본적으로 타로는 단순히 "점술도구"보다는 "신"의 힘과 위계 등을 나타내는 상징적 표상물입니다.

따라서 어떻게 딱부러진 대답이 나오기가 쉽지않다는걸 미리 말씀드리며,

심리학적으로 포러효과라 하던가요? 억지로 타로의 결과에 끼워맞춰서 본인의 상태를 이해 하거나 혹은 

남들에게도 모두 나타나는 표상적인 부분을 본인만의 특이성질로 보는 경향이 꽤 많은데요.

냉정하게 본인의 상태를 보시고 타로 결과를 평가하시기 바라며, 틀렸을경우 아 저놈은 잘 못보는 바보구나. 하고 껄껄 하고 넘겨주시면 좋겟습니다.

틀렸다면 보통 타로 Reader가 멍청해서 그 상징을 제대로 이해했거나 잘못 해석한 경우이거나, 질문하셨을때에 몬가 덜 질문하셨거나, 아니면 숨기시는게 있거나 등의 이야기입니다.

 

또한 타로는 절대로 두루뭉술한 질문을 대답해드릴수없습니다. "다음주 로또 번호는 뭔가요"...헐.. 이런거 타로로 맞추시는 분있으면 저좀 알려주십시오. 혹여 제가 맞추면 오유에 피자를 열판쯤 쏘죠.ㅡ.ㅜ


질문은 최대한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능력되는데까지 최대한 받아보고.. 혹여 굉장히 개인적인 질문이어서 익명으로도 쓰기가 민망하신경우.. 카톡 연락처를 남기시면 그쪽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야심한 새벽이니.. 보실분이 많지않을꺼라 생각하며.. 한번 글을 열어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