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어느 학교에 '트'라는 아이가 살고 잇엇다. 그런데 트가 아파서 조퇴를 하게 되엇다. 조퇴를 한 트는 집에가자 엄마가 계셧다 엄마는 아픈트를 보고 하는말 "아파트?"-_-;
트가 엄마에게 아프다고 한뒤 잠을 자고 잇엇는데 트의 친구가 조퇴한 사실을 알고 트네 집에 병문안을 가게 되엇다 집에 도착해서 벨을 눌러보니 트의 엄마가 나오셧다 엄마가 트는 자고 잇어서 다음에 오라고 햇더니 트의 친구는 어디가 아프냐고 물어봣다. 그러자 엄마왈 "배란다"
헉 완전 썰렁 에베레스트 꼭대기에서 뒹굴다가 추워디지는 유머.. 또잇어요..
비가LA에 갈 예정이다를 5글자로 줄이면!!
LA갈비...
자 이번엔
저가 하는말을 따라해 보세요. 1학년 2학년 3학년 4학년 5학년 6학년 6학년다음에 뭐게?
그러면 대부분의 학생은 중학교1학년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안되죠 6학년이라 답해야죠..
또
구름은 무슨색? 솜은 무슨색? 휴지는 무슨색? A4용지는 무슨색?
그다음 재빨리 젖소는 뭘먹게?
하면 100중에 90은 우유라고 대답합니다 - -;; 우유가 아니죠 풀!이죠..
또또또
형광등 밑에 있는것은?
동생광등...
보나스
옛날 탐크루즈하고 빌게이츠가 같은 고등학교를 다닐때엿다 탐크루즈는 항상 보면 멋잇고 여자들이 많이 붙어잇는데 빌게이츠는 완전 범생스타일에다가 인기도 디질라게 없엇다 빌게이츠는 그런 탐크루즈를 보며 꼭 커서는 저놈을 꼭 누르고 내가 더 잘되겟다고 다짐을 햇다. 그런후 졸업을 하고나서 빌게이츠는 윈도우를 만들어 성공을 하엿다. 성공을 해서 탐크루즈를 찾은 빌게이츠는 탐크루즈가 또 자기보다 잘살고 더 멋잇는것이엿다. 그래서 빌게이츠는 화가나서 자신의 윈도우에 하나의 파일을 만들엇다. 그것이 무엇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