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진짜 말이필요없음.. 클랜초보분들데리고 일반전하면 기가찰노릇 말도안되는 거리에서 마리오네트에 빨려들어가고ㅋㅋ 공식은 좀 덜한편이긴한데 덜한것이지 여전히 존재함. 새벽3시의 렉타임을 생각나게하는 위치렉... 수정좀...
2.랜덤시스템
이건 솔직히 호불호가 갈리긴하는데 개인적으론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함 셀렉과 코인차이의 개선은 상당히 좋게보지만 조합이 너무 극단적으로 나오는게 문제.. 5근이라던지 5원이라던지... 게다가 5원에 서포터만3명이면 그판은.... 시스템상에서 5랜덤팀의 조합을 조금 맞춰주게 바꾸어주면 좋겠다고 생각함
3. 캐릭터의 밸런스
전체적으로 다들 좋은 밸런스라고 생각을하지만 몇몇케릭은 수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함 이번 도일의 적절한 하향은 너무 쓰레기도아닌 그렇다고 너무 좋아지지도않은 정말 딱 그이상의 패치인거같음. 원딜정점 카인은 많은 칼질을 당했지만 여전히 부동의 1위임. 초 장거리 궁극기를 20초마다 매우안전하게 박을수있다는게 문제.. 카인의 궁을 예전처럼 5발모두 쿨타임 공유하게 변경하는게 좋을것같음. 케릭터간의 밸런스는 조커팀도 신경을쓰고 노력을하지만 유저의 입장에선 여전히 아쉬운게 사실...쓰다보니 카인저격글이 되어버린것같은데 카인을 제외하고 제이의 발당 평타경직이라던가.. 이런것들좀 건드려주면 좋겠음
제 생각에 공감하는 분도 있을거고 비공감하시는분도있겠지만 저도 그냥 재밌게 즐기는 유저이고 몇천판을하면서 느낀점을 그냥 적어보았습니다. 사이퍼즈 참 재밌고 애착이가는 게임입니다ㅋ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