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명의 오유인으로써, 오유를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으로써 말합니다. 다른 의견을 말한다고 너 틀려 꺼졍!! 하는건 저희들의 장점이 아닙니다. 차분히 들어보고 조리있게 설명하고 반박하고, 혹 다수나 운영자가 틀렸다면 정정하는게 우리의 장점이에요. 그러니까, 어차피 지우지 않으니 반대 10개면 등산가서 글 사라지니 반대주지 마시고 댓글로 반대해주세요.
우선 성폭행범 애기 꺼내서 미안해요. 전 그냥 미꾸라지 한 마리가 오유를 대표할 수 없다고 말하려고 든 예였어요. 그리고 멋진 언니 애기는 바로 작년쯤 여시에 대해 오유가 품던 생각이였어요. 저 그 만화 좋아했었거든요. 여시언니랑 오유아가씨랑 러브러브 되던거.
소수든 다수든 폭행은 나빠요. 그런데 지금 저희가 그렇게 하고 있는것 같아요. 폭주하고 있어요. 여시 편을 들려고 하는게 아니라, 지금 저희가 숨 한번 돌릴 필요가 있단 소립니다. 여시하는 모니터 뒤에도 사람!!!!! 있어요!!!!!!!!!! 막 욕하고 감옥보내고 너 이제 인생 망함ㅋㅋ그래도 자살은 마시오. 라고 당신이들이 아 사이다! 이러는 뒤에도 사람 앉아 있다구요!!!!!! 물론 저두요!!! 맞으면 아프고 욕먹으면 스샷찍고 님고소???! 하고 부들부들 떠는 여자남자아줌마아저씨할미할배 앉았잖아요!!! (아?몰랑! 님 사과 제대로 안하시면 고소...) 어차피 우리 할거 다 했잖아요. 이제 바보님이 데이터분석 끝나면 더 고소하시든 사과받든 하실 거라구요!!!
여시 여론이 반성을 하든 정신 못차렸던 이제 그만 딜넣고 구경해요 여러분. 지금 저희 폭주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