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car_8498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하난나★
추천 : 1/8
조회수 : 427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6/07/12 15:36:19
우선 1차로를 마음대로 점유하다 뒤에더빠른차가 오면 비켜주는게 추월차로법이 아님니다.과속예비살인마들이 바라는 추월차로법이겠지만.....법이정한 추월차로는 고속도로에서 1차로를 무조건 비워두고 2차로에 저속차량이있을경우 추월차로를 이용해 저속차량을 추월후 바로 2차로로 복귀해야하는법입니다. 추월을위해 과속을 한다면 불법입니다.
한국교통문화에서 암묵적인 1차로 운행법은 규정최고속으로 주행하는것이고 경찰역시 예비살인마들인 과속차량에대해서는 압도적 단속을하지만 추월차로 주행은 암묵적으로 인정하는게 현실이구요.
여기서 추월차로 준법운운하는자들이 규정최고속으로 1차로를 달리는 차로인해 피해보고 답답해할일은없죠. 그들은 준법자들로 과속하지않을테니까요....자신이 과속을하고 1차로 운행자가 앞을막으니 욕하는거죠. 교활하게 준법운운하지만....
제가 이런소리를하니 1차로 정속주행자라 여길테지만 전 1차로주행을 별로좋아하지않습니다. 단지 합리적으로 현실적인 최적의 교통흐름이라 여기니 1차로주행을 지지하는거죠. 1차로를 점유하고픈 과속운전자들은 입장이 다르겠지만요.
저는 1차로보다 2,3차로를 선호합니다. 정체가 없다라면 편도4 차로이상의 고속도로에서는 2차로역시 규정최고속으로 달리기 마련입니다.
2차로에서 최고속으로 달린다면 법대로 1차로는 그누구도 이용할수업습니다. 1차로를 이용해 추월한다먼 과속이니까요. 하지만 1차로는 120-140킬로로 달리는 과속예비살인마들의 폭주의 장이되죠. 120달리는 차량뒤에 140달리는 차가 나타나 2차로 추월을합니다 . 그리고 그들이 댓글로 안비켜준다 정속주행한다 떠드는거죠.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