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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humorstory_8503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울산총각
추천 : 10
조회수 : 413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04/12/08 13:08:44
안녕하십니까, iriver KOREA 고객지원팀장 문회중입니다.
김종진 고객님의 잇단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안타깝게 생각하지만 분실하신 기기에 대한
회사차원의 보상은 A/S 방침과 상식적인 범위 밖의 일이므로 불가하다는 것이 지금까지
당사의 입장이었습니다.
그러나 여론의 움직임과 김종진 고객님의 안타까운 사연을 고려하여 내부 회의를 거쳐서
특별히 보상해드리는 방안을 강구하였고, 아래와 같이 보상을 실시할 방침입니다.
- 아 래 -
1. 보상범위 : 고객님의 분실기기 동일모델 풀세트 일체
2. 보상기한 : 2004. 12. 9. ~ 2004. 12. 31.
3. 증명서류 : 기존 기기 박스 및 제품보증서, 신분증
아시다시피 현재 본사이전 관계로 본사에서 교환이 불가능하오니 김종진 회원님께서는
보상기한내에 분실하신 기기를 제외한 기존 구입 패키지 및 제품보증서, 그리고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3분내로 굴다리로 존내 뛰어와라 1초라도 늦으면 존내 맞는거다.
형은 거짓말 안한다.
=============출처: 디씨인싸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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