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재인 "역선택은 대단히 비열. 형사고발 필요"
게시물ID : sisa_85123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바람처럼9
추천 : 18
조회수 : 775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7/02/19 12:12:52
옵션
  • 펌글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는 17일 박사모 일각의 ‘역선택' 주장에 대해 “어느 정도 자연적인 역선택은 있을 수 있는 일이지만, 경쟁하는 정당에서 의도적 조직적으로 역선택 독려하는 그런 움직임 있다면 대단히 비열한 일”이라고 질타했다.

문 전 대표는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에 있는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을 방문한 후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말하며 “역선택은 처벌받아야 할 문제”라며 법적 대응을 촉구했다.

그는 “원천적으로 막을 수 있는 법제적 장치 마련되면 좋겠지만 그게 되지 않는 상황에서는 그런 일이 없도록 형사고발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서 “더 근원적인 해결책은 보다 많은 국민들이 민주당 경선에 참여해준다면 역선택조차도 희석될 것이다. 오히려 민주당 선거인단 규모를 키워주면서 우리당 경선을 붐업시켜 우리 당에 도움되는 결과가 될 것”이라며 적극적 경선 동참을 호소했다.

양승조 더불어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 부위원장도 이날 오후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박사모에서 실질적으로 선동하는 역선택은 한마디로 비열하고 야비한 짓”이라며 "선동하는 사람에 대해서는 선거자유 방해죄, 업무상 업무해죄에 대한 법리 검토가 있고 당에서도 그렇게 조치할 것”이라고 법적 대응 방침을 밝혔다.    (후략)
 
http://www.viewsnnews.com/article?q=142020
 
처음부터 이런 강력한 대응이 있었어야 했는데 당에서 아무런 대응책이 없다고 손을 놓고 있었으니 참...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