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막상 탑씨에 대해 수사를 한다고 하니 착찹하여 한마디 드립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8514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왜내가아재임
추천 : 11
조회수 : 1949회
댓글수 : 35개
등록시간 : 2015/05/16 22:47:24
안녕하십니까? 아재 나이는 아닌데 아재되고, 지금은 오유게시판에 적응이 다되가고 있는 스르륵 아재입니다.
변호사나 판사 검사는 아니지만 법 관련직종에서 실무로 조그만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가 범죄신고로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한것도 반려당하지 않고 수사착수에 돌입했고
다른 몇몇분들이 본격적으로 형사고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인증을 하셨지요?
 
이런 글은 여성시대에 올려드리면 가장 좋겠지만, 여성시대에 지인도움을 통해 들어가 볼 수는 있어도 그분이름으로 글까지 남기진 말라고 하시네요.
사실 경찰신고하고 막상 수사가진행된다고 하니깐 기분이 싱숭생숭합니다.
 
이 사건외에도 신고 많이 했는데 거의가 성매매, 가정폭력, 학교폭력, 노동법위반, 도로교통법위반, 보복운전 같은 정말 나쁜놈들을 대상으로 한거였거든요.
이번에는 불법 음란물 공유와 방조행위를 신고하였는데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내가 정말로 신고하고싶었던 것은 여성시대의 탑씨유저가 아니라 사건이후에도 방관하고 입장을 내놓지않던 SLR클럽의 운영이 아니었을까 하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흘러가는 상황을 보니 SLR클럽측에서는 이미 이번 음란물공유행위가 여성시대만의 일탈행위였고 여성시대에서는 일부 유저들의 일탈행위로 정의해버리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되면 가장 마지막에 조사받게 되는분들은 직접적으로 음란물을 올린 여성시대 평회원들이 될거같습니다.
조사는 항상 그런건 아니지만 마지막에 받는경우에 많이 불리하게 됩니다.
 
제가 제출한 자료는 대략 월요일까지 발군 된 자료를 화요일 아침에 전송해드려서 여성시대나 SLR클럽에서 성인물 공유를 조장하였다는 증거자료는 없습니다.
제가 제출한 것들은 평유저들이 이용했던 탑씨크릿의 내용들이 불법음란물일 가능성을 짐작케하는 카페 내의 글들과 사진들입니다.
다른분들이 관련자료를 제출해주셨으면 다행이지만 그분들이 신고를 하셨는지 안하셨는지도 알 수 없고 경찰수사내용까진 알 수 없기에 이번 수사의 타켓이 탑씨의 업로더와 다운로더들을 향하게 될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SLR을 향해 날린 화살이
뭣모르고 게시판지기들이 하자는대로 했고, 여론몰기 방향이 정해지면 따라 움직였을 뿐인 미래가 창창하신 여성시대유저분들께 향하게 되는거같아 마음이 착찹합니다. 죄책감과는 다른감정입니다. 죄책감은 절대 아니구요.
 
서설이 길었네요.
일단 알려드리고 싶은것은 이 사항은 형사사건 이라는겁니다.
대한민국 형법에 명시된 범법행위를 한 사람들을 고발한 형사사건 이기때문에 접수와 동시에 고발자의 손은 떠납니다.
형사사건이기 때문에 탑씨유저분들을 기다리고 있는것은 오유나 스르륵유저가 아닌 형사,경찰,검사분들이 될것입니다.
온라인상에서 여론을 돌리기위한 어떠한 행동도 조사와는 무관하며 부정적인 온라인여론이 조사에 참작되지도 않습니다.
애써지웠던 모든 자료를 고스란히 복구하여 프린트한 뒤 용의자 혹은 참고인들 눈앞에 펼쳐놓을겁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이 맞습니까?"
 
그분들앞에서 대한민국 법 앞에서 용서를 구하고 사정을 잘 해보시고 다시는 하지 않겠다고 비신다면 
초범이고 죄를 시인한다는 부분을 참작해서 집행유예, 벌금형정도로 끝날 수 있습니다.(집행유예도 물론 가벼운 벌은 아닙니다.)
혹은 발뺌을 아주 잘 하실 자신이 있으시다면 혐의없음으로 처리되실수도 있습니다만.
 
인생한풀이는 아무소용없으니 하지마세요.
가끔 병든노모이야기, 공부하는 동생들이야기, 부모님이 어려서부터 이혼하셔서 등등 가정사로 면피해보시려는 분들 계시는데 안돼요...;;
 
또한 조사에서 평소처럼 아몰랑~ 하시거나
이거 신고한사람도 똑같은 사람이에요. 나를 처벌하려면 신고자도 처벌하세요.
모든것은 오유의 계략입니다.
ㅇㅂ 아시죠? ㅇㅂ에서 여시를 모략하기 위해 꾸민짓이에요.
우리를 신고하였다는 사실이 여시는 깨끗하다는것을 증명하는겁니다.
하면서 칭얼대거나 질척대면 영혼까찌 털리시게 될겁니다. 협박아니구요.
사건이후 여성시대 게시판을 쭉 보면서 이분들 너무 몰라도 모르시는거같아 드리는 말씀입니다. (심한말로 무식이 철철 넘친다고 해야할까요?)
 
이상태로 경찰조사가면 끝장이겠구나 싶더라구요. 없던 혐의도 다 뒤집어쓸 수 있구요. 다른 사건조사의 빌미가 될 수도 있습니다.
 
혐의가 있으신분이라면
왠만해서는 경찰의 유도질문, 이중질문등에 안걸리실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출두명령과 동시에 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