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친해지기 전까진 전화를 자주 하기 보다는 남자가 했을 때 잘 받는게 중요해요. 그렇다고 너무 받기만 하는 것도 안 되죠. 대신 가끔 간단한 문자를 보내세요. 특별한 내용보다는 잔잔한 일상 얘기가 좋답니다.
■ 내가 잡기보다는 잡도록 유도하기
남자는 매달리는 여자에게 흥미가 없답니다. 남자가 다른 여자 때문에 갈등하는 듯 보이면 오히려 태연해 지세요. 가끔 문자를 통해 "힘들어 보인다, 힘들면 그여자한테 가. 난 괜찮아."하며 절대 잡지 않았어요. 처음엔 갈등하지만 결국 매달리는 여자에게 가지 않는답니다.
■ 감찍한 감동주기
어느 정도 가까워졌다 싶으면 메일을 보내세요. 깜찍하고 예쁜 메일로 골라서요. 작은 행동이지만 남자는 크게 감동한답니다. 하지만 이런 메일이 점점 많아지고 내용이 길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가끔 예쁜 T나 맛있는 저녁을 사 주는 것도 좋답니다.
■ 가끔은 애태우기
어느 정도 가까워 졌다고 해서 그만 바라보는 것은 절대 금물. 그가 조금 소홀해 지고 익숙해 졌다면 가끔 애를 태우세요. 가끔은 친구를 만나고 늦게 들어 가거나 전화를 안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건, 아주 가끔만 사용하세요. 기본은 착실한 이미지를 심어주는게 중요하거든요. 너무 많이 하면 역효과 납니다.
■ 남자에게 헤프게 쓰지 않기
데이트 비용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지만, 남자가 직장인이라면 굳이 여자가 이것저것 낼 필요 없다고 봅니다. 여자가 이것저거 내고 선물 사주고 그럴 경우, 처음에는 남자가 좋아하지만 결과가 좋은 경우는 많지 않답니다. 오히려 남자 위주로 쓰게 하고 그 돈 모았다가 작은 선물을 해 주는게 효과적입니다.
■ 선물은 거절말고 애교로 받기
가끔 남자 친구가 무언가를 사주려고 할 때는 거절하지 마세요. 씨익~ 웃고 긍정을 합니다. 대신 얼마나 감동하느냐가 중요하죠. 미안해 하기보다는 그에게 너무 갖고 싶던 거라며 애교떨고 감동하면 그는 더 기뻐하고 또 해 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죠. 갖고 싶었다고 애교도 떨고… 대신 자존심을 건들지는 마세요. 누구는 뭐 받았더라… 이런 행동은 금물.
■ 감정적으로 앞서지 않기
많이 가까워졌다고 해서 감정적으로 앞서가지는 마세요. 더 많이 사 주거나 더 많이 전화하거나 더 많이 챙기거나 더 많이 기다리거나… 등등 여자가 앞서가서는 절대 안됩니다. 중요한건 만나면 잘해주고 전화오면 반갑게 받고… 그러면서 자신의 일도 열심히 한다면 분명 그의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답니다.
■ 때로는 왕자 대접해주기
항상 그에게서 대접받기만을 바라지 마세요. 둘이 있을 때는 사랑을 받을 준비를 하지만 그의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는 그를 대접해 주세요. 왕자님으로요. 그럼 분명 그는 친구들에게서 부러움을 받게 되고 님에 대한 평가도 좋아진답니다.
[남자 베테랑이 말한다! 밀고 당기기 이렇게~]
■ 무조건 튕기지 않기
가끔 여자분들이 잘못 알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남자는 무조건 튕기는 여자에게 매력을 느낀다는 것이죠. 남자들이 무조건 튕기고 못되게 구는 여자를 좋아하는 건 절대 아닙니다. 튕기는듯 하지만 친절함을 유지하는게 중요합니다
■ 주기보다는 잘받기
남자가 해준만큼 남자에게 해 주려는 여자분들 많습니다. 이건 여자들의 착각입니다. 여자가 남자에게 해주는것보다 중요한 것은 얼마나 잘 받느냐~ 하는 것이지요.
한마디로 남녀 연애의 기본은 남자는 주고, 여자는 ‘잘 받아야 한다’ 는 것이죠. 여자가 잘받는것은 곧, 남자에게 행복감을 느끼게 해주는걸 의미합니다.
■ 바래다주지 않기
데이트 후 매일같이 남자가 집에 데려다 주는 경우 여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때 여자가 보여선 안될 반응에 대해 말씀 드리자면,
1. 어느사이 그것을 당연하게 여겨 더 이상 고마움을 표현하지 않는다. 2. 남자를 배려하는 마음에 데려다 주지 않아도 된다고 말한다. 3. 남자의 집까지 다시 데려다 준다.
대신, 데려다 줄때마다 남자의 배려로 인해 자신이 얼마나 행복한가를 직접적으로 표현해 주세요. 설사 고맙지 않더라도요 ^^;
■ 남자보다 잘해주지 않기
여자가 남자보다 잘해주면 남자는 고마워 할지는 모르나 현실에 안주하려고 하고 상대에게 더 이상 매력을 느끼지 못하거든요. 반면, 남자가 줄 때 여자가 기쁘게 반응하지 않으면 낙담해서 다른 방법을 찾게 되고 결국 지치게 됩니다.
’남자는 주고 여자는 잘 받는다’… 언뜻 고리타분하고 진부한 말처럼 생각되지만 못 믿겠다면 직접 시험해 보세요. 그리고 남자친구의 반응을 살펴보세요.
마지막으로 일부러 못해주라는 게 아니라는거 아시죠? 남자가 해준 만큼 잘해줄 필요는 없다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