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댓글로 설명을 해 드리고 탈퇴했으면 좋을텐데, 댓글 제한 떄문에 댓글을 쓰려면 16시간을 기다려야 한다네요
저분들께 오해를 남기고 떠날수 없으니 이것만 설명하고 그분들이 이해 해주시면 바로 탈퇴하러 가겠습니다
전 약속은 반드시 지키니 걱정 마세요. 곧 사라질겁니다. 다시 눈팅할 일도 없고요.
시사글을 쓸수 있을 시간을 못 기다려서 탈퇴하는게 아니라.
제가 오유를 가입하기 전에 몰랐던 제도가 있는데, 그게 신고를 많이 먹으면 차단 당하는 제도라구요.
제가 지금까지 자유 게시판에서 아무 글이나 적어도 되는줄 알고 정치글 몇번 적었다고 욕을 많이 먹고 다른 글만 적었습니다.
그런데 곧 차단 당하시겠다는 말을 들어서 찾아보니 신고가 누적되면 자동으로 차단이 된다더라구요.
시사게에 가서도 어차피 보류먹어서 제가 정성들여 쓴 글들이 사라져 버릴테니 상처 받을거같구요
어차피 차단당할게 불보듯 뻔하니까 제가 더 상처받기 전에 탈퇴 하려구요.
전 규정은 어떤 규정이든 지킬 자신이 있고 최선을 다할 생각이였습니다.
하지만 맘먹고 많은 시사분들이 제가 맘에 안들기 떄문에 신고를 하면 그 이유야 어찌됬던, 제가 다른 규정을 어기지 않았어도 차단당한다 이거 아닙니까?
예의를 지키며 규정을 어기지 않아도 차단당할거라면 제가 자발적으로 떠나는게 낫다 봐요.
전 이 사이트에 반감같은거 안 생길겁니다. 그냥 제가 어울리지 못할 사람이니까 다시 안 오는게 답인거죠.
이해가 되셨으면 답글로 남겨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에 또 오해하시는 분들이 없다면 바로 탈퇴하러 가겠습니다.
또 다른 글을 적고싶진 않네요. 이해가 되셨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