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올렸던 사진이 영 반응이 없어서... ㅠㅜ
그래서 오늘 집에서 2시간 거리인 일산 호수공원으로 수련하러 다녀왔습니다.
마침 고양시 꽃축제도 하길래 딱 좋겠다 싶었는데,
아니 웬걸. 오히려 호수공원을 돌아다녀보니 꽃들의 상태가 아주아주 좋네요..! ( 고양고양 고양시의 수경 관리능력에 감탄! )
"번들로 최대한 잘찍자!" 라는 각오로 찍었습니다. 연꽃들은 부득이하게 망원땡겼습니다 :)
모든 사진은 누르면 커집니다! 멋지게 자란 애들을 더 확실하게 보실 수 있어요! [ 1600 x 900 ]
[ 데이지 천국! 코를 대보면 꽃향기가 느껴집니다~ 히야- ]
[ 이름이 갑자기 기억 안나는 꽃이네요. 호수공원에 데이지와 함께 가장 많았던 꽃입니다.
가운데가 아주 멋지게 자라고 있었습니다. 담는 내내 가장 이뻤어요. ]
[ 우연찮게 꽃들 찍다가 렌즈 앞으로 날아와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모르겠습니다.
지치지도 않고 잘 날아다니네요.
발 밑에 꽃가루가 한가득-! ]
[ 멋진 호수공원의 풍경도 한번 담아주고~ 시원시원하네요. ]
[ 아쉬우니까 정자로 넘어가는 김에 여러 녀석들도 찍어주고~ 했더니.]
[ 세상에 연꽃 천국이었네요.
연꽃이 물을 맑게 해줘서 그런지 꽃의 상태도 아주 이쁘고 잉어들도 큰 놈들이 무척 많았습니다.
정말 실제로 보기 전까지는 모릅니다. 이 아름다운 자태는 직접 봐야 합니다.
자기도 모르게 폰 꺼내서 들이대고 있을정도니까요. ]
[ 곳곳에 작약꽃이 엄청나게 많이 피어있습니다.
작약꽃들의 꽃가루들은 친구녀석이 보더니만 소보루 빵가루 같다고 하네요 ㅋㅋㅋ ]
[ 정말 거짓말같이 맑고 청명했던 날씨였습니다. 여름이 오기전에 와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조금 더워지긴 했지만 무더위와 집중호우가 오기전에 이렇게 찍을 수 있어서 참 멋진 하루였습니다. ]
.
.
.
일산 호수공원의 꽃들 상태가 아주 좋으니 꼭 놀러가보세요. 정말 꽃향기에 취한다는게 뭔지 알정도로 아주 좋습니다.
마냥 멀어서 잘 가지 않았던 일산 호수공원인데, 이렇게 와서 수련도 하고(?) 꽃향기에 잔뜩 취해서 왔습니다.
부족한 꽃 사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