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중딩 시절을 함께한 마비.
게시물ID : mabinogi_8582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HoNope
추천 : 2
조회수 : 26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4/10/19 23:54:11
 정말 오랜만에, 거의 6년만에 마비노기란 게임에 접속을 해봤습니다. 
 요근래 오유에 자주 접속하고 베스트글을 둘러보다 보니 이곳 마게? 글도 자주 보이더군요. 반가운 마음에 하나 둘 읽다보니 문득 궁금해지더군요.
 제 애정 듬뿍 쏟은 케릭터들은 잘 있는지. 게임할 때는 현친보다도 친하다고 느꼈던 지인들은 무얼하고 사는지. 

  마비는 한 때 정말 미친듯이 한 게임이자 유일한 취미, 안식처였습니다. 얼마 안되는 용돈을 밥 대충 먹어가며 문상질러 카드사고 펫사고 그랬었는데ㅋㅋ 그리고 나름 울프라는 서버에서 남부럽지 않을정도는 됐었는데. 방랑벽이 생겨서 사냥 말고 유적 찾기나 필드레이드 이런거에 더 관심이 많았지만요.

  그 때가 문득 생각나 접속을 해봤습니다.  
헉! 그런데.. 가방이 모두 사라진걸 보면 이거 해킹 당한거겠죠??? 혹시 패치로 가방이 모두 사라진건 아닐테니까요..
흑흑  ㅜㅜ 저도 몰랐던 제 아디 비번을 알아내서 해킹을 하다니...ㅋㅋㅋ
정확히 어떤 아이템이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가방도 없고  아이템은 남은게 거의 없으니 100퍼 누가 가져간거겠죠.
 미친듯이 했던만큼 미련은 없지만 그래도 가슴 한편에 아쉬움이 남네요. 제 학창 시절을 함께한 게임이고 아이템들인데 누군가 가져가버렸다니 슬프네요.
 
 그나저나 정말 많이 변했더군요. 전 s2 쯤 시작해서 그림자 던전 나올때쯤 마지막으로 접속했던거 같은데. 이제 다시 시작하려고 해도 그냥 뉴비겠더군요ㅋㅋㅋ 

 지금까지 6년만에 접속해 해킹 당한걸 확인한 후 슬퍼서 주저리주저리 써본 완전 올드 유저였습니당~ 이제 곧 월요일인데 이 글 읽으신 분들 모두 즐거운 한 주 되세요~ 학생인 전 시험을.....

 이 곳에 제 케릭을 아시는 분이 있나 궁금하지만 닉언은 금지되어있는걸로 알아서 닉 언급은 안했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