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 1년전에 여기는 이재명 팬카페였는데요?
게시물ID : sisa_85923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유겐
추천 : 25
조회수 : 1187회
댓글수 : 43개
등록시간 : 2017/03/07 16:17:48
옵션
  • 본인삭제금지
이재명 베오베가던시절.png

1년전만해도 이런 단순한 게시물이 베오베 갔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크~사이다~, 성남으로 이사가고싶다, 성남시민은 이재명 분양해라 등등의 의견이 지배적이였고

이재명시장은 SNS좀 끊어라, 사람이 가볍다 등의 의견이 있었는데 그 의견들이 비공받는 의견이였습니다.

최근 가입하신분들은 생소하겠죠?

이런걸로 보았을때 1년전엔 여기는 이재명 팬카페 혹은 이빠들의 놀이터였던거 아니겠습니까?몇몇분들의 주장대로라면?

본인이 쓴 트윗 캡쳐 하나면 베오베티켓을 끊게 해준 나의 사이다 '였던' 이재명 시장님이 

지금은 이재명이라는 이름만 나와도 비공감이 가득해버리게 되었을까

저기서도 보이지만 이재명 시장님이 좋아하시던 말이 있는데 '행위에는 책임이 따른다'...그것을 몸소 실천중이다 라고 봅니다.

이재명 시장님의 강점은 야권성향 지지자들이 무엇을 하였을때 호응을 해준다라는걸 잘 캐치한다고 보아왔었습니다만...

지금은 그러지 못하는게 그의 지지율이 회복세를 못보여주는 이유라 판단 합니다.

손가혁한테는 예외구요. 여전히 그들에겐 이재명만이 답이고 사이다니깐요.

여하튼 자승자박, 자업자득 인 것이겠죠.

이시장 비판 성향이 지금 오유만 그런게아니라 구글 검색으로 이읍읍만 쳐봐도 다른 커뮤니티에서 어떤 반응이 나오는지 뻔히 나오는데 

뻔히 제목에 오유는 어쩌고저쩌고 시사게는 어쩌고저쩌고 편향이 어쩌고저쩌고 그러면 좀 짠합니다.

그런 점에서 커뮤니티는 즐기려고 하는것일텐데 자신이랑 맞지도 않는곳에서 스트레스받으며 몸부림치면서 싸우시는거 보면 존경심마저 샘솟습니다.

아 또 누구는 신격화를 해서 뭐 어쩐다 저쩐다 하는데...

진짜 큰 착각이며 본인이 누군가를 신격화해서 신봉하고 있는건 아닌지 거울을 한번 보시고 가슴에 손을 얹고 곰곰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몇개월전만해도 제 마음속엔 이재명시장과 문재인전대표가 6:4로 이시장을 더 지지했었습니다.

그걸 경선과정에서 더 명확히 할 수 있겠지라는 믿음을 가지고있었는데 토론전부터 와장창 깨주시니...

트위터도 언팔하면서 건승하라는 말만 남기고 나왔습니다.

가볍게 글 썼다 글삭하시는분들 많은데 베오베 올라오는게 불편하다면 베오베 숨김 기능 활용 부탁 드립니다.
출처 내 예전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