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원순, 사실상 문재인 우회 지원..하승창 전 부시장 문재인 캠프 합류
게시물ID : sisa_85946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언제나마음은
추천 : 28
조회수 : 3580회
댓글수 : 27개
등록시간 : 2017/03/08 02:57:11
201703.jpg



하승창 전 서울시 정무부시장이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선캠프에 7일 합류했다. 시민단체 1세대인 하 전 부시장은 박 시장의 밑바닥 조직을 다지며 박 전 시장의 서울시장 당선에 공을 세우는 등 복심으로 불리는 인물이다. 임종석 전 의원에 이어 하 전 부시장까지 문재인 캠프에 합류하면서 사실상 박 시장이 문 전 대표를 지원하고 있다는 관측에 힘이 실리고 있다.

문재인 전 대표는 이날 서울 여의도 캠프에서 하 전 부시장과 함께 기자간담회를 열고 “하 전 부시장이 우리 캠프에 합류하게 됐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박원순 시장의 오랜 동지로서 박 시장의 서울시 혁신에 많은 기여를 했던 분”이라고 하 전 부시장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박 시장이 이번 대선을 위해 준비해왔던 정책들 가운데 앞서 가는 정책들을 우리의 정책으로 확대해 나가는 역할을 하시게 될 것”이라며 “박원순 시장께서 예종석 아름다운재단 이사장 등을 저에게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중략)

하 전 부시장은 ‘사실상 박 시장이 문재인 전 대표를 돕는 것으로 봐도 되냐’는 질문에 “보시는 그대로 판단하시면 된다”고 답했다. 문 전 대표는 ‘박 시장과 연락을 자주하시냐’는 질문에 “많은 분들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렸다”며 “이런 분들이 저희에게 합류하시는 것은 우리가 한팀이 되 가는 과정”이라고 설명했다.

다운로드.jpg






#자유한국당이박근혜다
#바른정당도박근혜다
#박근혜구속하라




출처 http://v.media.daum.net/v/20170307103908594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