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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OpenGL에 대해서 아시는분 계신가요? 궁금한점이 있어요
게시물ID : computer_8606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하얼.
추천 : 0
조회수 : 857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3/04/29 04:28:13

올해 Opengl 공부를 시작한 컴퓨터소프트웨어에 관심이 많은 학생입니다.

Open GL로 코딩을 하다보니까 타이머 콜백 함수에 대해서 궁금한점이 있는데요.

제가 도형을 그리고 그 도형을 glRotatef(Delta, 0.0, 1.0, 0.0,) 함수를 써서 y축회전을 줬는데요.

이 Delta값을 Timer함수로 1씩 계속 증가시키도록 코딩을 했는데 Timer함수에 의해서 증가되는 Delta값과

실제로 적용되는 Delta값이 다른것 같더라구요.

예를들어서

void Timer(int Value){

Delta+=1;

printf("%f", Delta);
glutPostRedisplay();
glutTimerFunc(40, Timer, 1);

}

Printf로 Delta값을 찍으면서 실제 적용되는 각도랑 비교해보니까 다르더라구요.

도형을 90도 까지만 천천히 돌아가게끔 만들고 싶은데 실제 Delta값이 90이 아닌 12정도에 90도가 돌아가요.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뭔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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