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출시일이 탄핵 선고일"…LG 야심작 'G6'의 슬픔
게시물ID : sisa_86071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바람처럼9
추천 : 5
조회수 : 1367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7/03/10 09:00:46
옵션
  • 펌글
권순걸 기자 · 03/09/2017 04:01PM
인사이트(좌) 사진 제공 = LG전자, (우) 연합뉴스

LG전자의 야심작 'G6'가 출시일부터 암초를 만난 듯하다.
9일 LG전자는 오는 10일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LG G6는 한 손안에 들어오는 대화면 5.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최고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을 도입했다.
이어 음질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사운드 균형감을 높이고 잡음을 줄이는 쿼드 DAC를 업그레이드했다.
LG전자는 G6를 이날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하면서 국내 시장을 선도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인사이트LG G6 들고 있는 LG전자 조준호 사장 / 사진 제공 = LG 전자

하지만 LG의 이와 같은 계획에 찬물을 끼얹을 수 있는 사건이 터졌다. 바로 헌법재판소의 박근혜 대통령 탄핵 심판 선고다.
지난 8일 헌재가 10일 오전 11시 박 대통령의 탄핵 심판 선고를 예고하면서 모든 이슈가 묻혀버렸다. 
 
이에 출시 직후 바이럴 마케팅이 중요한 LG 신제품 출시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헌재로 쏠리면서 마케팅에 어려움이 있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그러나 LG전자 관계자는 "탄핵 선고와 출시일이 겹쳤지만 제품 출시에 큰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라 전망했다.
그러면서 "오히려 '탄핵 폰'이라는 이름이 더 많이 나올 것 같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후략)
 
http://www.insight.co.kr/newsRead.php?ArtNo=96336
 
그럼 탄핵 기념폰 탄생인 셈인데, 뭘 근거로 저렇게 자신감이 넘치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