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remies- 이봐.. 쿠라니같은 선수는 합류한지 얼마 안됐다는 거야.. 그게 무슨 핑계지?사실이자나.
그건,,, 솔직히 충격이 조금 있다.. 그래서 여론에서도 이걸 무마시키기 위해 무던히 노력하는거고.. 냉정한 독일인이라도 이번경기를 본다면 이성을 잃을만하지..
-Kontakt- 충격이다... 3골이나 먹혔어... 할말이 없다.. 한국 빠르다...클린스만은 아직도 대안이 없는건가..
-KLOSE- 쳇,,, 졌군독일,,, 아시아팀에게 졌어. 있을수없는 일이 일어나는군. 문제가 뭐냐? 우리에게 잇는거냐 아님 한국이 강했다고 말할래. 설명해줄사람 없어?
-soccerblume- 이봐이봐.. 너희들 뭔가 큰착각을 하고 있군,, 한국정도의 레벨이면 우리가 유럽컵에서 상대한 팀들과 별반 다른것이없다. 쉽게 상대를 생각하고 경기에 임한 선수들,감독 모두 문제가 있어. 너희들부터 생각이 이상하자나. 아시아에서 최고의 팀이라고 하면 당연히 강한거 아니야.
-jkmbo- 그런데 한국 신장이 상당하네... 원래부터 키가 저렇게 컷나?? 아시아팀이라는게 설명하기 힘들군,, 아시아선수들은 다 작자나. 대부분이 그런거 같은데 한국은 마치 유럽의 팀같다.. 플레이스타일도그렇고... 신발안에 뭘넣고 달리는건가? 피지컬도 꽤 강하네.
-szerencse- 감독을 질타할필요는없어. 여지껏 5번싸워서 4번을 이기고 지지않았다. 경기력도 괜찮았고. 다만 상대를 쉽게보면 질수잇다는걸 느끼게 해준 경기였어.그걸로 교훈을 삼으면 돼지않아?
-fianz- 이봐 도대체 독일이 한국을 쉽게 봤다는거냐? 난 애초부터 한국과의 경기가 제일힘들거라고 생각했어. 그리고 역시나 강한팀에 당한거고, 독일이 우습게 봤다고는 생각할수가 없다.. 한국은 스웨덴이나 덴마크정도의 플레이를 하고있자나.
-schnee- 스웨덴이나 덴마크보다 더 잘하는거 같은데.. 그리고 스타일이 좀 다르다.. 그리스나 이태리와 비교하는게 더 맞아.
-Jeremies- 도대체 언제부터 아시아국가에 대한 옹호가 그렇게 커진거냐? 이유를 불문하고 독일이 한국한테 진다는건 잇을수없는거야. 오늘 충격의 연속이군,,, 축구까지 나를 실망시킬줄이야...그리스나 이태리?? 내가볼때 한국은 스코틀랜드나 불가리아정도에 지나지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