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내용은 실제 케이틀린 스킬과 비교해서 보시면 좋습니다.
헤드샷: 카운트
(Headshot) 매 기본 공격 6/5/4회 마다 케이틀린이 헤드샷을 발사하여 챔피언에게 150%의 피해를, 미니언에게 250%의 피해를 줍니다. (횟수감소)
(수풀에 있을 때 공격하면 2회로 간주) 대신 이거 삭제
필트오버 피스메이커 (Piltover Peacemaker)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케이틀린이 1초 동안 조준을 한 후 적을 관통하는 총알을 발사하여 20/60/100/140/180 >> 50/90/130/170/210 (+1.3DMG)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하는 적마다 피해는 15%씩 낮아지며 최저 40%까지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300) < 스킬 기본 데미지 증가
요들잡이 덫 (Yordle Snap Trap)
마나 소모: 50 >> 30 << 마나소모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20/17/14/11/8초
케이틀린이 적 챔피언만 걸리는 발견하기 어려운 요들잡이 덫을 설치합니다. 함정이 발동하면 함정에 걸린 챔피언은 짧은 시간 모습이 드러나며 행동할 수 없게 되고, 1.5초 동안 80/130/180/230/280
(+0.6AP > +1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덫은 4분 동안 지속됩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90구경 투망 (90 Caliber Net)
마나 소모: 75 >> 60 << 마나소모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 16/14/12/10/8초 << 쿨 감소
케이틀린이 투망을 발사하여 1/1.25/1.5/1.75/2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를 50% 늦추고
80/130/180/230/280 (+0.8AP)의 마법 피해 >> (+0.8DMG)의 물리 피해
를 입히며, 케이틀린은 뒤로 밀려납니다. (사정거리: 1000)
비장의 한 발 (Ace in the Hol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90/75/60초
케이틀린이 공을 들인 완벽한 사격을 하여 2000/2500/3000 거리 안에 있는 적에게 250/475/700
(+2DMG)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이 아군을 위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사정거리: 2000/2500/3000) >> 총알은 적을 관통하며 중간에서 맞은 적은 50%의 데미지를 입습니다.
추가 : q,e 스킬 시전시간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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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응봐서 라이엇에 올려야징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