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참쉬운 고객센터
게시물ID : dungeon_8627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맛있는미나리
추천 : 0
조회수 : 324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2/02/02 14:39:06
오늘 봉자가 나온대서 게임문화상품권(영수증 형태의 프리피)를 4만원치 샀어요.
그럼 추가 충전까지 해서 44000원이 충전가능해요.
일단 33000원 짜리를 3만원 충전하고 남은 3천원 충전할려고 하니
한도초과가 떳어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상담원: 고객님 그건 한도금액이 연령에 비례해서 증가하고, 또한 저희가 확인할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한달뒤에 충전하시거나 다른 계정으로 세라충전 하셔서 선물 하세요^^

저 : 한도초과라는데 고객센터에서는 왜 한도초과인지 알수가 없다고요?

상담원:네 고갱님 말씀드렸다시피 한도금액이 연령마다 다르고 저희가 확인할수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저 : 저 ㅁㅁ살인데 한도가 얼마죠?

상담원:성인은 한도가 50?(60?)만원입니다.

저 : 그럼 한참전에 성인이 지난건데 왜 안되나요?

상담원 :네 고갱님 말씀드렸다시피 한도금액이 연령마다 다르고 저희가 확인할수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저: 그럼 왜 한도초과글에 고객센터에 문의하라고 적혀있나요? 그냥 빼시지 한도원인도 모르시면서 
왜 상담하라고 적혀있나요?

상담원 : 네 고갱님 그건 저희가 담당팀에게 삭제 요망하라고 하겠습니다

저 : ㅡㅡ? 네 알겠습니다

지금 게임문화상품권 충전한도 걸린사람 좀 있던거 같던데
어찌됬던 상담원이라는 사람이(2번 통화했는데 둘다 다른분) 완전 무슨 매크로 돌리는 것도 아니고
토시하나 안 빼먹고 같은 말이라니 왜 욕하는지 알거 같았어요
저러고 돈 받으면 좋은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