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직 자차가 없습니다. 그래서 대리점이나 서비스센터에서 전화 올 일이 없는데 휴대폰으로 ㅎ자동차 ---- 점 by ㅎ이라고 찍혀서 전화가 왔습니다. 스팸이나 보이스피싱 받기 싫어서 처음엔 무시하고 두번째는 스팸 끈질기네 싶어서 거절 눌렀는데 세번째 되니까 슬슬 짜증이나고 뭔가 싶어서 받았습니다.
받았는데 처음 몇 초간 서로가 말이 없이 보내다가 제 목소리를 듣자 그쪽에서 잘못걸었다고 죄송하다고 뚝 끊어버립니다(적으니까 그쪽에서 할 도리다했다고 보여지지만 사실 더운데짜증스러운말투로 확 끊어버렸습니다.) 여기서 짜증이 확 나서 다시 걸었더니 그쪽에서 도리어 짜증과 화를 냅니다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전화를 걸어놓고 사과도
- 아 예 죄송합니다 됐죠?! 이 더운데 그거 따질라고 전화했냐고 그러면서 확 또 끊어버렸어요!!
사과를 받질않았는데 통보하고 기분나쁘게 확 끊어버리는데
이런 경우는 컴플레인걸 수가 없나요? 서비스센터 시승이런거만 나와 있고 고객센토 게시판도 별게 없네요 그냥 더운데 똥 밟았다고 생각하고 넘겨야하나요